베닝턴 트라이앵글 미스테리 지역의 의문의 실종 사건들


베닝턴 트라이앵글 미스테리 지역의 의문의 실종 사건들

미국 버몬트주에 있는 베닝턴은 미국 독립혁명 당시 격렬한 전투가 있었던 격전장이며, 독립군의 큰 승리한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베닝턴에는 아직도 로빈슨 장군이 살던 집과 식민지시대 건물이 남아있고, 오벨리스크 전승기념비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성조기가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이 곳 베닝턴 트라이앵글(Bennington Triangle)에서는 의문의 수수께끼 같은 실종사건들이 있었습니다.



미국 남부에 위치한 플로리다 해협과 버뮤다섬, 푸에르토리코를 잇는 삼각형 범위의 해역인 버뮤다 삼각지대는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1925년 4월 18일 일본 화물선 실종, 1945년 12월 5일 미국 해군 폭격기 5대 실종. 1973년 노르웨이 화물선 실종 등으로 유명한 곳이죠. 매탄가스에 의한 초자연적 현상으로 배나 항공기가 바다 밑으로 순식간에 사라졌다는 논문이 발표되기도 했는데요. 

베닝턴 삼각지대는 바다가 아닌 버몬트 남서부의 기이한 지역인 타코닉스와 그린 산맥에 위치하고 있는 경치 좋은 곳입니다. 1945년과 1950년 사이 수많은 실종 사건들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사람들은 베닝턴 트라이앵글을 파멸의 삼각지대라고 부르며, 무고한 영혼을 빼앗는 블랙홀과 지하 감옥이 있어 사람들이 돌아오지 못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이 곳에 살던 원주민들은 이 곳이 신성한 숲이라고 하여 들어가지 않았으며, 최초로 실종된 사건은 식민지 시대 이 곳을 여행했던 사람들이라고 하며 그 이후 1892년 친구를 살해한 정신이상자 살인범이 정신병원을 탈출해 이 숲으로 도망쳤는데 찾지 못했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제일 많이 실종된 시기는1920년부터 1950년까지로 40여명의 사람들이 이 곳에서 원인을 찾지 못한체 실종되고 말았다고 합니다.



의문의 사건들이 발생하자 사람들이 실종되는 문제의 원인에 대해 다양한 가설들이 생겨났습니다.. 설에 의하면 이 곳에는 길을 잃게 하는 크로스 바람이 분다는 설, 괴물이 나타나 사람을 잡아간다는 설, 블랙홀이 존재한다는 설 등 다양한 가설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없습니다.



이 지역에서 발생한 몇몇 실종사건들을 찾아봤습니다.


1945년 11월 사냥꾼 Middie River씨는 사람들과 사냥을 하던 중 갑자기 실종되었습니다. 이 지역에서 매우 노련한 사냥꾼인 그는 사냥을 마치고 돌아가던 중 그는 갑자기 실종되었습니다. 사람들은 그를 찾기 위해 철저한 수색을 하였는데 결국 그의 소총에서 탄피만 발견했다고 합니다.

1946년 12월 베닝턴대학 2학년 Paula Weldon 또한 실종되었습니다. 그녀는 여러사람들과 산책을 하고 싶어했으나 아무도 가고 싶어하지 않아 혼자 산책에 나섰으며, 하이킹 코스를 따라 산책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 코스에서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목격했으나 그녀는 순식간에 사라졌다고 합니다. 그녀가 실종되고 그녀의 행방에 대해 5,000달러의 보상금이 걸려 있었고, FBI까지 수사에 착수했지만 그녀를 결국 찾지 못했다고 합니다.


1949년 12월에는 달리는 버스 안에서 사람이 사라지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참전용사인 James E. Tetford씨는 세인트 알 번스에서 버스를 탑승했으며, 그 버스안에는 14명의 다른 사람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는 목적지에 도달하기 전 짐과 소지품, 지갑 등 모든 것이 그대로인체로 사라졌다고 합니다. 버스는 계속해서 달리고 있었으므로 그가 사라질 수 있는 방법이 없었고 그가 내리는 걸 본 사람도 없었기에 아직도 의문의 사건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 외에도 베닝턴 트라이앵글에서는 1950년 10월 8세 소년 Paul Jepson이 농장에서 사라지는 사건, 캠프장에서 갑자기 사람이 사라지는 사건들이 있었습니다. 실종되는 사건들은 어떤 일종의 패턴도 없고, 특정 성별이나 나이 등과도 무관했다고 합니다. 실종된 사람들 중에는 이 지역을 잘 알고 있는 사람들도 많았기 때문에 그들이 사라진 것은 더욱 미스테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는 다양하고 신기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불가사의하고 신기한 장소들에서는 우리가 뭐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과학적으로 증명할 수 없는 기현상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베닝턴 트리이앵글에서의 이 실종 사건들도 그런 기현상이 아닐까요?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그들의 슬픔에 애도를 표합니다.


블로거 추천 포스팅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하트♡ 한번씩 클릭 부탁드립니다.(로그인 불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