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영업시간 및 매장 찾는 방법


맘스터치 영업시간 및 매장 찾는 방법

우리나라에는 정말 수많은 프랜차이즈점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맘스터치 영업시간 및 매장 찾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는 해마로푸드서비스(주)로 1993년 (주)해마로로 시작해 2016년 맘스터치 1000호점을 개장할 정도로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메뉴도 치킨, 씨푸드, 버거를 비롯해 샐러드나 만두와 같은 사이드메뉴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맘스터치 정현식 대표이사는 역지사지의 마음가짐으로 항상 새롭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모토로 가맹점은 고객의 입장에서, 본사는 가맹점의 입장에서 서로 상대방의 시각과 처지에서 생각하고 의사결정을 하여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치킨을 참 좋아해서 가끔 맘스터치 치킨을 먹곤 하는데요! 바삭바삭함과 고소한 그 치킨의 맛 때문에 자주 먹게 되는데요. 몇일 전 영업시간을 잘 몰라 너무 늦게 전화하는 바람에 치맥을 먹고자 하는 야심찬 야식계획이 틀어져 버렸던 기억이 있어서 맘스터치 영업시간과 매장 찾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맘스터치 영업시간 및 매장 찾는 방법

영업시간이 언제인지 알아보기 위해 저는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의 Store메뉴를 찾아봤습니다. 전국 가맹점을 지역이나 매장명 등으로 검색할 수 있는 홈페이지 매장검색에서는 전화번호와 주차여부, 영업시간, 오픈일, 주소, 지도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표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표에서 전화번호와 오픈일, 주소 등의 정보를 찾을 수는 있지만 영업시간는 적혀있는 곳이 거의 없습니다. 조금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가끔 시켜먹는 인천 길병원점을 검색해 봤습니다. 전화번호는 032-422-9280,  주소, 지도상의 위치 등의 정보를 얻을 수는 있었지만 제가 원하는 영업시간은 비어 있습니다. 결국 해당 매장에 전화를 걸어 확인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혹시나 싶어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해 봤습니다. 매장명을 검색한 뒤 상세보기를 하니 매장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을 비롯해 리뷰와 해당 매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몇몇장의 사진을 볼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와 다음에서 제공하고 있는 정보가 조금 다릅니다.


<Naver 맘스터치 매장 상세 검색>


<Daum 맘스터치 매장 상세검색>


매장에 직접 전화거는 방법이 아닌 인터넷으로 맘스터치 매장 영업시간을 알고 싶다면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는 것이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장 위치는 맘스터치 홈페이지나 포털사이트 어디서나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맘스터치 영업시간 및 매장 찾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