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이것도 판다고? 사람들이 생각도 못했다는 이 상품

안녕하세요. 요즘 전세계를 팬데믹으로 힘들게 하고 있는 코로나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실내에서 생활을 많이 하게 되었죠! 그러면서 시장이나 마트 등으로 장을 보러 가는 대신 온라인으로 장을 보는 것이 대세인 시대가 되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중에 규모의 경제로 "쿠팡 없이 어떻게 살았을까"라는 의식을 고객에게 심어주는 기업 쿠팡이 있습니다. 그런데 쿠팡에서 사람들이 생각지도 못한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쿠팡에서 팔꺼라고 생각도 못한 상품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쿠팡에서는 집도 판다"

 

쿠팡에서 사람들이 많이 구입하는 제품은 잡화부터 시작해 신선식품에 이르기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정말 없는게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그런데 쿠팡에서 집도 판다고 합니다.

 

헐~~~

 

정말인가? 하고 쿠팡에 들어가 봤습니다.

 

쿠팡 홈페이지에서 집이라고 검색해 봤습니다. 

 

"집"  정말 나옵니다.

 

 

이야!  집도 파는구나 하면서 들어가서 제품 상세보기를 확인해 봤습니다. 물론 현재 지어진 집은 아니지만 모듈러 목조주택을 건축인허가부터 사용승인(준공)까지 한번에 해주는 업체의 광고였습니다.

 

이러한 요즘 목조주택들은 내구성, 고단열, 조습성, 내진성, 친환경 등 다양한 장점들이 있고, 또한 내가 옵션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심지어 다른 고객들이 함께 본 상품에 보면 더 많은 이러한 주택견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스토리하우스 이동식주택은 후기 때문에 유명해 지기도 했었습니다.

 

 

 

정말 쿠팡에서 이러한 물건을 파는지 궁금하다면? 쿠팡에서 직접 집이나 이동식하우스로 검색 확인해 보세요~

 

▶쿠팡에서 집으로 검색해 보기 ◀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