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1월 휴무일 언제?

2017년 1월 대형마트 휴무일

대형마트 1월 휴무일 언제?

2017년 새해가 밝은지도 어느덧 일주일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각 대형마트들은 의무휴업을 2번 해야 함에 따라 매달 휴무를 하고 있는데요~ 2017년 대형마트 1월 휴무일이 언제인지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보통은 2주 4주에 휴무를 하지만 점포에 따라 휴무일이 다른 경우들도 있기 때문에 확인해 두고 휴무일 문 닫은 점포 앞에서 뒤돌아서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어보세요.

대형마트 휴무 관련하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순으로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1월 롯데마트 휴무일

이번 롯데마트 휴무일은 대부분 1, 3주 일이요일에 몰려 있습니다. 4주차 일요일이 설날이기 때문에 휴무일을 변경한 것으로 보입니다.하지만 수요일과 토요일 등에 쉬기도 하고 다른 평일에 쉬기도 하니 꼭 일정을 참고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월 1,3주 일요일은 8월과 22일 입니다. 서울 롯데마트 잠실점, 중계점, 구로점 청량리점과 금천 VIC, 영등포 VIC, 도봉VIC가 휴무하며, 경기 서현점, 부평역점, 송도점, 시흥점, 평택점 등이 휴무합니다.


다음은 1주 일요일과 4주 토요일 휴무지점입니다. 경기지역에서는 신영통VIC와 의정부점, 장암점이 휴무하며, 영남지역에서는 마산점, 웅상점, 진해점 등이 휴무합니다.



11일 수요일 평일과 28일 토요일 휴무점은 서울경기 행당역점, 킨텍스VIC점 화정점, 고양점, 충청강원지역의 원주점과 홍성점, 영남호남지방의 구미, 김천점이 휴무합니다.



기타 지점들의 휴무일 참고하세요.



2. 1월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또한 설날 대목을 의식해서인지 많은 점포들이 1, 3주 일요일에 휴무합니다. 서울 강서점, 동대문점, 목동점, 영등포점, 잠실점, 중계점을 비롯해 인천 간석점, 경기 분당오리점, 대구 대구수성점 등이 8일과 22일 휴무합니다.



평일일 수요일 11일과 25일 휴무하는 지점은 경기하남점, 김포점, 오산점, 강릉점, 삼척점입니다.



기타요일 점포점 또한 꽤 되며 11일 수요일과 28일 토요일에 휴무하는 지점들도 꽤 많으니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3. 2017년 1월 이마트 휴무일

각 대형마트들이 1월 휴무일을 통일했나 봅니다. ^^  이마트 역시 1, 3주 일요일에 많은 점포들이 휴무합니다. 아래 제가 첨부해 드린 휴무지점 현황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1월 8일과 22일에 많은 점포들이 쉰다고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대형마트 1월 휴무일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보통 2, 4주 일요일에 휴무하기 때문에 저도 내일 장을 보러 가려고 했는데 오늘 다녀와야 겠습니다. 1월에는 설날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설날 제수용품 구입 등을 위해 장을 많이 보실텐데요! 가시기 전에 휴무일이 언제인지 꼭 확인하시고 가세요!

"이 포스팅은 각 대형마트 고객센터 휴무일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