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Stream 실시간TV 무료로 보는 방법

AQStream 실시간TV 무료로 보는 방법



어느날 친구네 집에 놀러갔는데 거실에 있어야 할 TV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너희 가족은 텔레비젼 안 봐? 하고 물어봤더니 다들 바빠서 같이 텔레비젼 볼 시간이 거의 없고, 각자 필요한 경우 휴대폰이나 컴퓨터로 본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시대가 많이 바뀐거 같아요. 1980년대 칼라텔레비젼의 보급과 함께 거의 모든 가정 거실 혹은 안방을 차지했던 텔레비젼이 사라지고 있는 한 광경을 목격했으니까요!

그래서 친구한테 그럼 텔레비젼은 뭘로 봐? 물어봤더니 "프로그램은 많은데 난 실시간 무료보기 사이트 AQStream에서 봐"라고 하더라구요. 처음 들어보고 친구가 틀어준 걸 봤는데 정말 실시간으로 무료보기가 가능하더라구요! 아!!!  한가지 AQStream을 사용하면서 랜섬웨어에 감염되었다고 하는 경우가 있던데요! 저는 그런거 없이 잘 사용하고 있네요.

과거 채널 시청권을 놓고 아웅다웅 싸우던 그런 모습은 볼 수 없게 된거 같아요! 부모님은 뉴스나 시사채널, 저와 동생은 만화나 예능 채널을 보고 싶고, 또 동생과 제가 또 보고 싶은 채널이 틀리면 이거보자, 저거보자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구요! 이젠 그렇게 채널을 놓고 싸울 필요 없이 실시간 무료보기 가능한 AQStream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aqstream site url : https://aqstream.com)



AQStream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좌측은 채널, 우측을 TV를 볼 수 있는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볼 수 있는 채널은 정규방송부터 종편방송까지 두루두루 있습니다. AQStream을 통해 볼 수 있는 채널은 KBS, KBS2, MBC, SBS, JTBC, KBS WORLD, ARIRANG, EBS, TV SHOSUN, YUNHAP NEWS, YTN 등을 두루두루 볼 수 있습니다.

좌측 채널 모음에서 보고 싶은 채널을 선택하면 어렵지 않게 원하는 채널을 볼 수 있는데요! 채널의 more를 눌러보면 모바일모드나 HD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있어 자신의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도 있습니다. 먼저 kbs1을 선택해 봤는데요! kbs뉴스광장에서 조항리 앵커가 연휴 중국관광객을 잡아라라는 내용를 소개하는 모습이 나오더라구요. 화면 화질을 한번 살펴보세요! 나쁘지 않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교육프로그램 등이 다양하게 방송되는 EBS도 잘 나오네요!



제가 가끔 즐겨보는 JTBC입니다. 요즘은 지상파 방송사보다 종편방송사들이 더 재밌는 드라마나 시사프로그램을 하는 경우가 점점 더 많아지는 거 같아요! 

[divorce_링크2]

지상파 방송에서 느낄 수 없었던 느낌과 즐거움을 가끔은 종편방송에서 얻을 때가 있습니다. 



AQStream 실시간TV 무료보기 사이트에서는 모바일에서 보는 경우 작게 볼 수도 있구, 집에서 큰 와이드 모니터로 보는 경우 풀스크린으로도 TV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좌측 하단에서 보이는 것처럼 Mobile이나 Full Screen을 선택하시면 원하는 모드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전체화면모드는 화면을 더블클릭 하는 방법으로도 사용 가능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전체화면으로 선택한 경우 ESC를 누르면 원래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화면을 키웠다고 해서 해상도가 떨어지거나 화면 끈김 증상은 전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오늘은 AQStream 실시간TV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집에서 TV없이도 TV볼 수 있는 이런 무료보기 사이트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보면서 포스팅 마무리 해 봅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