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오피스 한글 엑셀 ppt 무료 사용 프리웨어

폴라리스오피스 프레웨어

폴라리스오피스 한글 엑셀 ppt 무료 사용 프리웨어

저는 폴라리스오피스를 핸드폰에서 먼저 접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이야 이런 것들이 신기하지 않지만 휴대폰에서 한글이나 엑셀, 파워포인트 문서를 볼 수 있다는게 처음에는 꽤 신기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현재 문서 편집 및 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1위를 달리고 있는 폴라리스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다운로드 방법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네이버소프트웨어(http://software.naver.com) 또는 폴라리스오피스 공식 홈페이지(https://www.polarisoffice.com)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폴라리스 오피스라고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빨간박스 부분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링크가 있는 공식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 공식 사이트 화면은 아래와 같은데요! 우측 하단의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네이버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자료실로 이동하게 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접속하면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시면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자신 컴퓨터의 내문서에 있는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파일 용량은 약 61메가바이트입니다.



2. 설치과정

설치파일을 더블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설치 첫 화면이 나옵니다. 언어나 설치경로를 바꾸실 것이 아니라면 바로 설치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설치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Polaris Office 설치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진행바가 100%가 될 때까지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제 경우에는 설치시간 약 4분 정도 걸렸습니다.



마지막으로 글꼴 추가 설치하기 후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글꼴 추가하기를 하니 총 29개의 글꼴이 추가로 설치되었습니다. 



설치가 완료 된 후 바탕화면에 폴라리스오피스 아이콘이 생성되었습니다. 이제 실행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3. 폴라리스오피스 실행

폴라리스오피스를 처음 사용하신다면 계정등록을 해 주어야 합니다.

계정은 기업용과 개인용으로 구분됩니다. 회사인 경우는 기업용을 선택해 주시구요! 개인은 개인용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개인의 경우 로그인 후 클라우드 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을 클릭하니 다양한 형식의 문서(MS Office, HWP, PDF, ODT 등)를 확인하고 편집할 수 있다는 안내를 비롯해 프로그램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로그인하기 버튼을 눌러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은 개인 이메일 계정, Googl+, 페이스북 계정 등을 통해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다면 계정을 먼저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저는 구글플러스를 통해 계정 등록 후 로그인 했습니다.



계정 로그인 하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다양한 템블릿이 제공되기 때문에 적합한 템플릿이 있다면 바로 사용해도 되고 없다면 새로 새글쓰기를 통해 만들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베이직버전은 무료이지만 스마트는 월 4,000원, 프로는 월 6,000원의 가격을 지불하면 더 많은 템플릿이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무료버전만으로도 충분한 것 같아요!



오늘은 다양한 문서편집 및 뷰어 기능이 있는 폴라리스오피스 다운로드, 설치, 실행 방법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프로그램만 있어도 굳이 MS OFiice가 필요 없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폴라리스 오피스 PC버전 강추입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