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추천 휴먼 전직 알아보기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추천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추천 휴먼 전직 알아보기

리니지2레볼루션은 넷마블 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게임으로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이시라면 레니지2 레볼루션에 관심있거나 시작하신 분이실 것입니다. 리니지는 리니지1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시리즈로 모바일게임 대작을 기다리셨던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저 또한 매우 기다려왔고 예약을 해서 설치한 게임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4가지 종족으로 크게 나눠져 있지만 그 안에 다양한 직업 특성이 있기 때문에 어떤 방향으로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이 꽤 많이 있을 것입니다. 종족마다 전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직업군은 그 캐릭터의 방향성을 가지게 되는데요~ 개인의 취향마다 골라서 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리니지2 직업을 선택을 잘 하는 것이 게임을 즐겁게 즐기는 길이기도 합니다. 다향히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캐릭을 키울 수 있기에 다양한 캐릭을 돌려보는 묘미도 꽤 있습니다.  첫번째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추천! 휴먼 종족의 각 직업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휴먼종족은?

휴먼 종족은 공격속도가 조금 느리기는 하나 밸런스가 훌륭한 종족으로 어느 직업이든 잘 어울리는 특징을 가졌습니다. 1차 직업은 워리어, 로그, 메이지 3가지가 있으며 31렙이되면 전직퀘스트를 통해 팰러딘, 워로드, 트레져헌터, 소서러, 비숍으로 전직 할 수 있습니다. 


워리어는 31렙이 되면 팰러딘인나 워로드로 전직 할 수 있는데요~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넉다운시키는 파워스트라이크와 적들에게 돌진해 피해를 주고 넉다운 시키는 러시임팩트 기술등을 통해 근접전투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2 워리어

워리어는 전사 직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근접전투를 주로 하며 검과 방패, 창을 다루는데 능숙한 직업으로 팰러딘과 워로드로 전직 할 수 있습니다.



팰러딘은 한손검을 사용해 슬램과 벤젼스라는 스킬을 주로 사용하게 되는데요~ 슬램은 무기를 크게 휘둘러서 적들을 공격하며, 벤젼스는 큰 고함으로 적들을 불러모으는 기술입니다. 특히 파티사냥할 때 몸들을 몰고 오는 중요한 기술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 파티 사냥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탱커 팰러딘으로 전직 할 수 있는 종족이기에 많은 분들이 선택하기도 하는데요. 파티사냥에서 팰러딘의 역할은 정말 어마무시하죠~ 



워로드는 두개의 검을 사용하는 이도류와 창을 사용하는 직업으로 한번에 적의 수와 공격속도가 증가하는 광역 스킬인 메이저러티 스위프를 많이 사용하는 공격형 캐릭터입니다. 팰러딘의 슬램과 같은 저지먼트를 사용하고 썬더스톰 스킬은 지면을 강하게 내리쳐서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기절 시킬 수 있는 기술입니다. 강한 공격력으로 범위 스킬을 통해 디버프를 거는 딜탱 역할을 많이 하며 탱커 역할과 딜러 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워리어 전직 직업입니다.

3 로그

로그는 단검과 활을 다루는데 능숙한 직업으로 근거리와 원거리 모두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빠른 움직임에 특화되어 있으며 트레져헌터와 호크아이로 전직 가능합니다.



트레져헌터는 단거리 공격을 주로 하는 캐릭터로써 단검을 사용해 빠른 공격을 하는 특징을 가진 직업입니다. 흙먼지를 뿌려 적의 명중률을 감소시키는 샌드클라우드와 적의 뒤로 순간이동해 피해를 주고 기절 시킬 수 있는 백스탭기술, 공격속도를 빠르게 하는 헤이스트 기술 등을 사용하는 트레져헌터는 흡사 일본 닌자와 같이 비밀스럽게 암살을 하는 종족 특성을 가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호크아이는 활을 사용하는 휴먼 직업으로 광범위,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직업입니다.  방사형으로 화살을 뿌려 몹들을 공격하는 멀티플샷과 전방 5미터 위치에 반경 4미터 만큼의 화살비를 내리게 하는 애로우레인, 신중하게 이동해 공격력과 명중률을 끌어올리고 더 멀리 공격할 수 있는 스나이프 등의 기술을 가진 직업으로 한방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선택하는 직업입니다.

4 메이지

메이지는 마법사, 속칭 법사 캐릭이라고 하며 마법을 사용하여 멀리 있는 적을 상대하거나 아군에게 버프를 걸어주는 직업으로 메이지는 소서러와 비숍으로 전직 가능합니다.



메이지의 소서러는 불을 다루는 마법사로 공격형 법사입니다. 전방에 강력한 불기둥을 생성해 피해를 주는 볼케이노와 전방 적을 관통해 마지막 지점에서 폭발을 일으키는 몰튼보울, 파티원들의 마나를 최대수치로 증가시키는 부스트마나 등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숍은 힐러로써 리니지의 대표적 사냥방법인 파티사냥시 주변에서 파티원들에게 힐을 주는 서포트 역할을 하는 마법사입니다. 전방에 폭발을 일으켜 피해를 주는 디바인퍼니쉬먼트와 자신과 파티원들의 HP를 치유하는 메이저힐 등의 기술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몹들을 사냥하거나 보스몹을 잡는 파티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역할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리니지2 레볼르션 휴먼 직업추천을 알아봤습니다. 클래스 계보도를 통해 자신이 어떤 플레이를 할 것인지 선택하고 종족을 먼저 고르시고, 31렙이 되면 전직퀘스트를 통해 2차 직업을 선택해 더욱 자신만의 캐릭을 키워가는 재미를 즐겨보시는 좋습니다. 정리하자만 근접공격은 워로드, 방어형은 팰러딘, 암설형은 트레져헌터, 광범위 거리공격 호크아이, 공격형법사 소서러, 힐러서포트 비숍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직업으로 전직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