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상품권 사용처 구입처 정보 정리

금강제화상품권 사용처 구입처 정보 정리

설연휴가 지나고 나면 이제 곧 졸업과 입학, 취직 등의 시기가 다가옵니다. 이 시기가 되면 많은 분들이 새롭게 구두나 옷 등을 장만하는 일이 많아집니다. 새로운 학교에서, 새로운 직장에서, 사업을 시작하면서 등등 필요한 것들을 구매하게 되는데요! 이런 시기가 되면 많은 분들이 상품권을 구입해 선물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품권은 받는 분들이 편하게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살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선물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금강제화상품권 사용처 구입처 정보를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130개 도시의 400여개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고 금강매장 뿐만 아니라 3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금강상품권과 제휴되어 있는 매장들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 금강상품권 권종

금강제화상품권은 5만원권부터 50만원권까지 총 6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품권 권종은 6종이지만 원한다면 모든 금액권이 제작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보통 선물할 때 5만원권 보다는 10만원권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지인에게 10만원권을 선물했는데 물어보니 구두하나와 벨트 하나를 구입했는데 조금 모자라서 나머지는 현금을 조금 추가해서 샀다고 하더라구요.


2. 금강상품권 구입처

상품권은 전화주문을 하거나 전국의 금강, 랜드로바, 레노마, 버팔로, PGA, 금강핸드백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화주문 서비스 전화번호는 1588-8877입니다. 지역번호 없이 전화하시면 되며, 현재 본인이 있는 가장 가까운 매장으로 전화가 연결되어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시 상품권은 원하는 주소로 배송해 준다고 합니다. 


요즘 상품권을 취급하는 곳들이 꽤 많은데요! 정상적이지 않은 루트로 구입하는 경우에는 피해를 볼 수도 있다고 하네요. 아마 위조상품권이나 이런게 아닐까 싶네요. 

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거나 재발행이 안 되는 경우는 상품권이 훼손되어 상품권에 표시된 금액이 얼마인지 알아볼 수 없거나, 발행번호마저도 훼손된 경우, 진품 여부를 알 수 없는 경우, 부정하게 발행 되었거나 위조 또는 변조 된 경우에 문제가 됩니다. 

상품권으로 상품을 구매 할 수 없는 경우는 금강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경우, 스프리스 및 레스모아 매장에서 구매하는 경우, 금강/레노마/금강핸드백 매장 되 타 매장에서 레노마 의류나 선그라스를 구매하는 경우라고 합니다. 

3.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상품권을 선물 받은 경우 어디에서 사용 할 수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상품권 뒷면에 사용 가능한 매장들이 적혀 있는데요! 간혹 제휴가 안 되거나 기타 여러 사정으로 사용 할 수 없는 경우들도 있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매장을 미리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 화면에서 원하는 지역이나 구입하고자 하는 형태(백화점, 아울랫, 직영매장 등)를 고르시거나, 브랜드나 품목을 선택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사용 가능한 매장 목록이 나옵니다.


금강제화상품권 사용 가능한 매장 찾기 링크 : https://www.kumwha.com/customer/store.asp?init=Y



저는 서울지역에 위치한 상품권 사용 가능 매장을 검색해 봤습니다. 서울은 총 73개의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는 것으로 나오는데요! 근처 지점을 찾으시면 지도나 상세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매장명에 있는 지도를 클릭하시면 다음지도 상에서 매장 위치를 보실 수 있으며 상세 정보를 클릭하시면 매장 운영시간과 주차장, 취급품목 등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강제화 명동본점을 클릭해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봤습니다. 매장 운영시간은 오픈 11시, 폐점 21시이며, 전화번호 02-753-9411, 주차장 없음 등의 정보와 매장 갤러리 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금강제화상품권 사용처 구입처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요즘 상품권은 종이류 외에도 카드 종류로도 많이 나와서 충전해서 사용 할 수 있도록 하는 경우들도 많이 있습니다. 김영란법으로 선물을 보내는 일과 식사 대접 등이 줄어들이 자영업 시장이 많이 위축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쪼록 경제가 다시 활성화 되길 기대해 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