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축년 새해 운세! 올해의 나는 어떤 운이 있을까?

2021년은 신축년입니다. 특히 흰소의 해라고도 하는데요~ 육십간지 중 38번째로 신축년의 신은 백색을 의미하며, 축은 소를 의미하여 하얀소의 해가 되는 것입니다. 매년 초가 되면 많은 분들이 새해 운세를 보시고 한해를 점쳐보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2021년 신축년 새해 운세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사실 정확히 맞다 아니다라고 할 수 없고, 인생은 내가 개척해 나가는 것이기에 본 포스팅 내용에 의지하지 마시고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보세요!

2021년 쥐띠는 어떤 일이든 자신있게 추진하고, 그런 자신감으로 주위 환경을 탄탄하게 하여 승승장구 할 수 있는 운세라 합니다. 자신의 능력에 한계를 두기보다는 조금 더 능력 이상의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면 기복이 있을 수는 있지만 강한 추진력이 생기고 내가 가는 길에 있어 발돋움할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소띠 : 신축년의 주인으로 부지런하게 보내면 재테크에 좋아요!

신축년 소띠의 주인인 만큼 강한 기운이 있으며 오랜기간 준배해온 일들에 대한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해라고 합니다. 부지런한 소처럼 차근차근 하다보면 어느순간 주도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올해 삼재지만 전혀 겁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호랑이띠 : 본인의 의지와 무관하게 무대위에 올라가는 등 찬스가 있는 해

내 의지가 아닌 강제적으로 나를 남들에게 보여주게 될 해지만, 그로인해 그동안 가꿔온 것들에 대한 성과를 거두고 승리를 자축할 수 있는 해라고 합니다. 특히 물질적, 경제적으로 풍요로울 수 있고 행운을 끌어당기는 해가 될 것입니다.

 

 

토끼띠 : 올해는 신중할 필요가 있어요

토끼띠는 2021년 신축년 운세 중에 신중감을 강조하는 띠입니다. 자만감을 가지기 보다 적극성과 빠른 대처, 성실성을 토대로 한해는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의 의지보다는 주변사람들로 인해 칼을 쥐게 되는 운세이고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지만 이 시기를 잘 극복하면 운이 상승하기에 너무 계산적으로 살기보다는 마음을 편안하게 그리고 신중하게 보낼 필요가 있습니다.

 

 

용띠 : 새로운 아이디어로 존재감을 높일 수 있는 해

용띠는 2020년에 좋지 않은 운세였는데요! 2021년에는 운세가 활짤 열리는 해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일을 풀어나가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 존재감을 나타낼 수 있으며, 어려운 일이 닥치는 경우 피하기보다 정면 돌파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운, 재물운이 좋으나 소소한 행복을 잘 유지할 줄 알아야 합니다.

 

 

뱀띠 : 역마살 기운으로 이사나 이직의 운세가 있는 해

2021년 뱀띠 운세는 집을 이사하거나 이직하는 등 역마살이 있는 해입니다. 하지만 정확한 내 일에 대한 생각과 욕구를 잘 이해하고 이행한다면 부동산으로 인한 금전운이 따를 가능성이 높으니, 만약 이사를 하게 된다면 신중하게 잘 알아보고 이사하면 좋을 수 있습니다.

 

 

말띠 : 새해 계획을 잘 계획하고 꿈을 위해 노력하고 주어진 기회를 잘 활용해야 하는 해

말띠는 원하는 꿈을 이루기에는 아직 조금 어려운 운세입니다. 하지만 본인이 가진 노력을 통해 상황을 바꿀 수 있으며, 새해 계획을 잘 세워 잘 실천하면 상황을 주도 할 수 있습니다. 상황을 주도하면서 주어지는 기회들을 잘 활용하느냐에 따라 올해 말이 되었을 때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양띠 : 정신적 활동을 마라톤 하듯 꾸준히 하는 한 해

20201년 양띠 운세는 신체적인 활동보다는 정신적 활동을 더 많이 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자기 자신을 잘 포장하여 알리면 믿을 만한 조력자를 얻어 일 추진에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창의성과 개성, 잠재력을 키우기 좋은 환경이 조성되며, 투자마인드가 좋아 주식을 해도 좋을 재운을 가진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 위기와 기회 속에서 대범함을 잃지 않고 잔머리를 굴리지 말아야 하는 해

원숭이띠는 과거에 집착하거지 말고 새로운 도전을 해야 하는 한 해로 위기와 기회가 같이 공존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서 여행이나 이사 등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스트레스 관리를 잘 하고 잔머리를 굴리지 말고 대범하게 일을 추진하다 보면 기대하지 못한 곳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닭띠 : 3년간의 삼재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안정적인 기운으로 폭넓은 교제가 필요한 해

닭띠는 3년간의 삼재가 끝이니 조심할 필요가 있으나 2021년 신축년에는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인정을 받을 수 있으며, 승부수가 보이면 미루지 말고 시원하게 표출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유쾌한 모임 등에 참석하여 교제를 넓게 하고 소와 닭의 합으로 자문을 얻어 부동산, 주식 등의 공부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 풍부한 인맥의 힘으로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해

개띠의 2021년 운세는 일을 추진할 때 장애물이 생기거나 노력의 보상이 적어 힘들고 답답할 수 있으나, 풍부한 인맥으로부터 힘을 얻으면 이런 일들을 무난히 헤쳐나갈 수 있는 해입니다.  힘들고 남들이 하기 싫은 일이라도 나서서 하다보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돼지띠 : 환경의 변화가 큰 한 해

돼지띠는 2021년에 주변 환경의 변화를 보게 될 해입니다. 방향을 잘 정해 유리한 방향으로 간다면 긍정적 에너지로 인해 운이 반전되고 즐겁게 일을 할 수 있으나, 그렇지 못하다면 주도권을 빼앗길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협업할수록 운이 상승 할 수 있고,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한 해입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 운세를 띠별로 정리해 드렸습니다. 운세는 어디까지는 가볍게 재미로 보는 것이라는 점 꼭 명심하세요. 새해 운세, 토정비결 등을 통해 한 해 운세를 점쳐보시는 것도 좋지만 내 앞길을 스스로 개척하고 열심히 살아보는 것이 더 중요할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지만 2021년에는 건강과 가정의 평화, 하는 일의 번성을 기원합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