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토요일 마감시간 추첨시간 정보

로또 토요일 마감시간 추첨시간 정보


인생역전 나눔로또는 2000년대 세상에 나오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은 복권입니다. 그 전에는 길거리에서 파는 동전으로 긁는 스피드복권 같은게 많이 팔렸지만 로또의 등장 이후 나눔로또는 엄청나게 낮은 당첨확률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열광했습니다. 특히 100억원 이상으로 1등 당첨자가 없어 당첨금이 누적되었을 때에는 온 국민들의 초관심사이기도 했습니다.

이번주 로또 샀냐고 묻는게 만나는 인사였으며 1등 당첨자를 몇번씩이나 배출한 판매점은 금요일과 토요일이면 긴 줄이 생기기도 할 정도였으니 그 인기는 굳이 더 이야기 하지 않아도 아실껍니다.



로또는 1등 당첨확률이 800만분의 1로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확률인 것 같지만 실제로 요즘은 매회 10명 이상의 1등 당첨자가 나올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1등에 당첨되고 있습니다.


로또는 일확천금을 노리는 안 좋은 것이라 하시는 분들도 있을지 모르지만 일주일간 희망을 갖게 해 주고 좋은 일에도 쓰이고 있다고 합니다.

로또 토요일 마감시간은 평일과 조금 다르게 저녁 8시면 마감되며 저녁 8시 30분경에 SBS를 통해 추첨방송이 시작된답니다. 전 보통 인터넷이나 로또에 있는 QR코드를 이용해 당첨여부를 많이 확인하는데요! 그 이유는 굳이 번호를 일일히 맞춰보지 않아도 바로 당첨여부를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토요일이 아닌 다른 날에는 아침 6시부터 밤 12시까지 로또 판매점 어디서든 구매할 수 있으며, 나눔로또 사이트에서 또한 구입이 가능합니다.

로또 판매금액 중 50%는 당첨금으로 사용되며 42% 이상은 복권기금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1등의 경우 4등과 5등 당첨금액을 제외한 금액의 75%를 받을 수 있는데요! 현재는 1등 당첨자가 안 나오는 경우 총 2회까지 이월되고 이 이상이 되면 그 아래 당첨자들에게 나눠 지급된다고 합니다.



로또에 당첨된 사람들을 보면 보통 꾸준히 해 오거나, 정말 좋은 꿈을 꾼 경우가 많은 거 같습니다. 저도 저번에 괜찮은 꿈을 꾼 적이 있었는데요! 그 때 아쉽지만 4등에 당첨되기도 했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확률게임인 로또 1등 언젠가 한번쯤 꼭 되겠죠? 오늘은 로또 토요일 마감시간 추첨시;간 정보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