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애교와 버금가는 해외 혜리녀


혜리 애교와 버금가는 해외 혜리녀

걸스데이 혜리는 그녀만의 독특한 애교로 인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해외 혜리녀가 최근 인기라고 합니다. 혜리와 비슷한 외모로 청순한 모습인데 예교스런 모습이 걸스데이 혜리를 연상하게 합니다. 약간 소미 느낌도 나고 송지효 얼굴도 조금 보이는 듯 한데 예쁜 외모로 인해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그녀의 사진에 예쁘다는 댓글들이 어머어마하게 달리고 있습니다.

걸스데이 혜리의 애교는 특히 MBC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폭발했었는데, 터미네이터 분대장에게 아잉~~ 하면서 애교를 부리기도 하고 눈물을 펑펑 쏟기도 하는 모습, 얼마나 배가 고팠는지 이미지는 생각않고 쌈밥을 한입에 넣고 양볼 볼록히 먹는 모습 등으로 인해 그녀는 혜리 앙탈, 혜리 먹방, 혜리 애교 등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몇일씩 올라있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그녀와 비슷한 외모를 가진 혜리 서양버전, 해외 혜리녀의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며 퍼지고 있습니다. 한번 감상해 보시죠!






혜리와 비슷한 예쁜 외모로 네티즌들은 다들 그녀가 누구인지 궁금해 하고 있는데요. 혜리팬들은 혜리가 훨씬 이쁘다고 하시기도 하는데요! 누가 더 이쁘냐를 떠나 걸스데이 혜리와 이 여성의 외모는 사뭇 닮아 있어 인기인 듯 합니다.  진짜 혜리가 이 사진을 보면 어떤 표정과 말을 할지 참 궁금해 지네요!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