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상품권 회원카드 없이 구매하는 방법

코스트코 상품권 구입 방법

코스트코 상품권 회원카드 없이 구매하는 방법

최근 송도에 매장을 하나 더 연 코스트코는 우리나라에서 꽤나 성공한 외국 마켓, 창고형 매장입니다. 코스트코가 성공한 후 이마트 트레이더스나 VIC마켓 등이 뒤따라 개장하며 우리나라 창고형 매장 시대를 잇고 있습니다. 코스트코의 경우 회원제로 첫 가입 이후 매년마타 기간을 연장하지 않으면 이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카드가 없으면 코스트코 매장 결제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코스트코의 좋은 물건들을 살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코스트코 회원권이 없는 분들의 경우 지인을 통해 물건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코스트코 회원이 아니더라도 코스트코를 이용 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코스트코 상품권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입장시 및 결제시 코스트코 상품을 제시하면 회원이 아니더라도 코스트코를 이용할 수 있는 코스트코 상품권 구입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지인 이용하기

주변에 찾아보시는 코스트코 회원권을 가지신 분들이 꽤 있을 것입니다. 코스트코를 이용하시다 보면 많이 보시겠지만 아는 사람들과 같이 와서 쇼핑을 즐기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회원 카드 하나로 몇명이 결제하는 모습들도 볼 수 있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그렇게 이용하다가 불편해서 몇 년 동안 회원권을 끊어 연회비를 내면서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이젠 저도 가끔 같이 가자는 사람이 있으면 같이 이용하기도 하고 상품권을 구입 부탁을 받아 구입해 주기도 합니다.


참고로 코스트코 연회비는 비즈니스 회원 33,000원, 골드스타 회원은 38,500원입니다.

관련글 - 코스트코 회원가입 및 연회비 정보



2. 온라인에서 구입하기

온라인에서 코스트코 상품권으로 검색하시면 상품권을 정가에 수수료를 더한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보통 구매대행 업체들이 구매하여 수수료를 남기고 되파는 것으로 중고나라나 개인간 거래보다는 사기 피해를 당할 걱정이 적습니다. 다만 수수료가 들어가는 점은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일년에 한두번 사용 할 것 같으면 굳이 연회원 비용을 내는 것보다 저렴하므로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을 것 같습니다.


수수료는 몇백원부터 몇천원까지 다양합니다.

3. 중고나라와 같은 개인간 거래로 구입하기

사기 피해를 당할 수 있는 위험성이 있지만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개인 간 거래 방법도 있습니다. 간혹 보면 상품권 권면가액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내놓은 경우들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사기를 의심해 볼 필요가 있으며 되도록 직거래를 하는 것이 피해를 피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도 잘 활용하면 저렴하게 코스트코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을 보다 보니 코스트코 타이어 할인권도 있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코스트코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이 바로 타이어인데요. 최신제품과 일년에 두번씩 하는 할인을 받으면 시중보다 저렴하게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타이어 교체 시기마다 잘 애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상품권 회원카드 없이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많은 사람들이 연회비를 내면서도 코스트코를 이용하는 이유는 질 좋은 상품, 저렴한 가격, 환불정책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대부분 벌크 제품들이 많아 가격이 저렴해도 몇개사면 십만원이 훌쩍 넘는 것이 보통이지만 그럼에도 많은 사람들이 코스트코를 이용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으며 저 또한 그렇게 생각합니다. 


이번에 인천 송도에 코스트코가 새로 들어서서 저는 굳이 일산이나 광명점까지 갈 필요가 없어져서 매우 좋습니다.(관련글인천 송도 코스트코 오픈 예정일 및 위치) 조만간 회원권 연장 시기가 다가오고 있어 회원권 연장 비용을 준비해 놔야 겠네요.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