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오월드 입장료 및 할인 정보 알아보기

대전 오월드 할인정보

대전 오월드 입장료 및 할인 정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어제 오늘 날씨가 엄청 추워져 바깥 나들이 하기가 주저될 정도인데요! 이번 추위는 아마 주말까지도 이어질 것 같다고 합니다. 오늘은 대전에 위치한 오월드에 대해 소개해 드릴 예정인데요!~ 대전 오월드는 주랜드(동물원)+플라워랜드(식물원)+조이랜드(놀이동산)이 있는 복합테마 공원입으로 2002년 5월 5일 개장해 사파리와 삼림욕장, 공연, 사계절 썰매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AI로 버드랜드는 잠정 운영이 중단된 상황이지만 겨울철 신나는 눈썰매장을 이용하시거나 놀이기구, 식물원 등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과 재미있게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오월드 주요 정보

  • 홈페이지 : http://www.oworld.kr/
  • 문의전화번호 : 042-580-4820
  •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사정공원로 70(사정동) 대전오월드

주차정보


오월드 주차장은 약 2,000여대가 주차할 수 있으며 정문 입구에서 가장 가까운 주차장은 제1주차장입니다. 주차장 이용요금은 무료이니 알아두세요~

오월드 입장료 이용요금

오월드 입장료 이용요금은 입장권, 자유이용권, 통합권1, 패키지권1, 원내자유이용권 등으로 나눠져 있으며 티켓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시설들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시설을 어떻게 이용할 건지에 따라 요금을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유이용권은 입장+버드랜드+사파리+오월드영상관+놀이시설을 마음껏 자유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합권1은 입장+(사파리/버드랜드 선택 1회), 통합권2는 입장+사파리1회+버드랜드1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체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권 중 패키지권1은 입장+(사파리/버드랜드 선택 1회)+놀이시설 3종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2권은 입장+사파리1회+버드랜드1회+놀이시설 3종을 이용할 수 있어요. 입장 후 원내에서 매표하는 원내자유이용권은 버드랜드+사파리+오월드영상관+놀이시설자유이용 할 수 있습니다.



요금을 적용함에 있어 나이기준을 설명드리면, 36개월 미만 영유아의 경우 보호자 동반시 증빙서류인 주민등록등본이나 의료보험증을 제출하면 무료로 입장 가능하나 단체 입장시에는 어린이 요금을 적용받게 됩니다. 어린이는 36개월~만12세까지이며, 청소년은 만13세~만18세, 경로는 만65세 이상일 경우 적용됩니다.

이용요금은 입장권 성인기준 12,000원, 청소년 7,000원, 어린이/경로는 5,000원이며, 자유이용권은 성인기준 29,000원, 청소년 23,000원, 어린이/경로는 20,000원입니다. 이외에 20명 이상인 경우 적용받을 수 있는 단체 입장권은 저렴하니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대전 오월드 입장료는 12월부터 2월까지 동계기간 적용 요금입니다. 1월인 지금 적용받을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동계다 보니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적고, 사파리에서 볼 수 있는 동물도 적다보니 요금이 일반 시기보다 조금 저렴합니다. 특히 지금은 AI로 인해 버드랜드가 AI경보단계가 하향될 때까지 임시휴장 상태라고 합니다. 



입장권을 끝고 입장해 이용하는 시설 이용요금인 원내이용요금표입니다. 이미 입장료를 냈기 때문에 원하는 것들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시설을 이용하지 않는 분들은 선별해서 이용하실 때 적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입장 이후에 몇몇시설을 이용하다 보면 자유이용권보다 높아질 수 있으니 이용할 시설이 명확히 정해지신 분들만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할인 정보

대전 오월드 할인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다자녀 할인을 비롯해, 문화가 있는날, 승용차요일제, 협약기관할인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다자녀 할인의 경우 대전광역시에서 발행한 다자녀 우대 카드를 매표소에 제출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승용차요일제 할인은 대전광역시 승용차 요일제 쿠폰 지참자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그리고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는 문화가 있는 날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유족, 명예시민, 경로, 유아 등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복지카드나 국가유공자증 등 증명서류를 보여줘야 합니다.



오월드 사파리는 동물 보호를 위해 온도 등 기상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됩니다. 특히 추운 경우 볼 수 없는 동물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애완동물이나 자전거, 공이나 인라인스케이트, 전동자동차나 킥보드 등을 반입할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대전 오월드 입장료 및 할인정보 등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