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꿈 경찰에 쫒기는 꿈 해몽

경찰꿈 해몽

경찰꿈 경찰에 쫒기는 꿈 해몽

간혹 구설수에 오르기도 하지만 민중의 지팡이 경찰은 우리 생활에 있어 치안을 지켜주고 질서를 잡아주는 등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들인데요! 내 꿈에 경찰이 나왔다면 무슨 의미일까요? 오늘은 경찰에게 쫒기는 꿈, 경찰에게 조사받는 꿈 등 경찰꿈 해몽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꿈을 잘 꾸지 않는 편인데요! 보통 자야지 하고 눈을 감으면 30초도 안 되서 잠드는 편이고 눈 감았다 뜨면 아침인 경우가 많습니다. 꿈은 정말 일년에 몇 번 안 되게 꾸는 것 같아요. 그런데 어제 밤에 경찰꿈을 꿔서 찾아봤더니 제가 꾼 꿈은 길몽이더라구요!



경찰꿈은 길몽과 흉몽이 같이 존재하는데요! 어떤 상황이 진행되었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1. 내가 경찰이 되서 범인을 잡거나 문제를 해결하는 꿈

내가 경찰이 되거나, 경찰로서 범인을 쫒거나, 잡는 등 문제를 해결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는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루거나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의미라고 합니다.


2. 경찰 단속 받는 꿈

운전하다가 경찰 단속을 받거나 길가다 경찰 단속을 받는 등 경찰에게 신분증을 보여주고 경찰서에 가는 등의 상황도 길몽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이는 내 신분을 과시할 수 있는 상황이 생기는 걸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3. 경찰차를 타는 꿈

경찰차를 타는 꿈은 타는 상황에 따라 길몽과 흉몽이 존재합니다. 여기서 판단 기준은 경찰차를 억지로 타느냐 자의적으로 타느냐인데! 억지로 타게 되면 안 좋은 일이 휘말릴 수 있는 흉몽이며, 스스로 타는 경우에는 하는 일이 잘 풀리는 길몽입니다.


4. 경찰과 싸우는 꿈

꿈에서 경찰과 다투고 싸운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떤 변화가 생길 일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이사를 가게 되거나, 전근이나 전직, 직업의 변화 등이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5. 경찰 조사 받는 꿈

경찰에게 조사를 받는 꿈을 꾼다면 이는 고생을 하거나, 걱정할 일이 생기는 등 불운한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일이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6. 경찰에게 쫒기는 꿈

경찰에 쫒기는 꿈은 내 노력에 비해 성과나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는 상황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아무리 열심히 해도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7. 사형수가 감옥안에서 저승사자나 경찰관을 본 꿈

저승사자나 경찰관을 사형수가 봤다면 이는 매우 불길한 꿈이라고 합니다. 사형수는 죽을 날을 기다리고 있고 마지막이 언제 될지 몰라 마음을 조리게 되는데 이 때 저승사자나 경찰을 봤다면 곧 사망할 징조로 소송을 당하거나 시달림을 당하는 등 매우 안 좋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경찰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요즘 취업시장이 워낙 어려워 경찰시험을 보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민중의 지팡이 경찰과 관련된 꿈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