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쇼핑 레져 문화 외식 등 사용 가능한 곳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쇼핑 레져 문화 외식 등 사용 가능한 곳

우리 나라 어디를 가든 만날 수 있는 대형마트 중 하나인 홈플러스는 다양한 물건을 구매할 수도 있고 외식을 하거나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홈플러스에는 자체적으로 상품권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상품권을 사용하면 좋은점은 당장 사용하지 않더라도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선물을 하더라도 상대방에 어떤 걸 원하는지 등을 굳이 심각하게 고려하지 않아도 되며 받는 사람 입장에서도 내 마음에 드는 물건을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가 어릴적에는 상품의 종류가 많지 않고 제한적인 경우가 많았지만 지금은 똑같은 용도의 물건이라도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 다목적으로 출시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개인 기호에 맞게 본인이 원하는 물건을 살 수 있도록 상품권을 주고 받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 상품권을 받았는데 홈플러스에서 운동할 때 필요한 헬스용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은 종이로 된 일반 상품권, 디지털상품권, 모바일상품권, 맞춤형 상품권 4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상품권은 다양한 상품권종(2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이 준비되어 있으며, 선불카드형 상품권으로 사용할 때마다 권면금액에서 사용금액만큼 차감되는 디지털상품권은 5만원권과 10만원권, 그리고 자유충전식권이 있습니다.



모바일상품권은 장소나 시간의 구애 없이 휴대전화 번호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업계 최초로 일회성 비밀번호인 OTP를 도입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권종 구분 없이 자유충전식으로 사용(5000원~50만원 이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맞춤형상품권은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뜻 깊은 선물로써 상품권에 원하는 이미지나 문구를 넣어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뜻깊은 가족행사나 기업행사, 이벤트 등에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일반상품권 구입처는 인터넷이나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60%이상을 사용한 경우에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1만원권은 80%사용해야 받을 수 있어요)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는 쇼핑, 문화, 레져, 외식, 숙박, 생활 등 다양합니다. 홈플러스 상품권만 있으면 이렇게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 할 수 있는 것인데요! 하지만 제휴된 매장들별로 일반상품권만 가능한 곳도 있고 모바일이나 디지털상품권까지도 사용 가능한 곳이 있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매장별로 사용 가능한 상품권 종류를 아래 그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홈플러스나 계열사는 3가지 상품권을 다 사용할 수 있으나 그렇지 않은 다른 대부분의 제휴 매장들은 일반상품권만 사용 가능한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쇼핑 제휴는 갤러리아 백화점, AK플라자, 대구백화점, 서울 용산 아이파크 백화점, 엔터식스, 제일모직, 신라면세점, 그랜드 에비뉴, 디큐브 거제백화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레져 및 숙박과 관련된 제휴매장은 모두 일반상품권만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권 사용이 제휴된 곳은 대구 그랜드호텔,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글렌로스 골프클럽, 홈브리지, 서울랜드, 웅진플레이도시, 한솔오크밸리 숙박,  스파밸리, 부산아쿠아리움, 호텔신라, 엠버서더 호텔, 호텔인터불고, 호텔 아쿠아팰리스입니다.


문화 및 생활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는 에쓰오일, CGV, 교보문고 핫트랙스이며 CGV와 교보문고는 디지털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외식 관련 사용처는 빕스(VIPS), 차이나팩토리, 비비고, 더플레이스, 불고기브라덧, 아웃백, 스팀폿, 마켓오이며 이 중에서 볼고기 브라더스에서는 디지털상품권 사용도 가능합니다.



이상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양한 장소와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니 필요한 곳에 잘 적절히 사용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