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등 매장 정보 확인방법

탑마트영업시간

탑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등 매장 정보 확인방법

경남권 지역(부산, 창원, 김해, 울산, 통영, 거제, 포항, 영천, 대구 등)에서 주로 운영되고 있는 탑마트는 예전의 서원유통으로 큰 대형마트는 아니지만 중소형마트로써 우리 생활에 필요한 각종 생활용품, 생필품, 냉동식품, 수산물 등 다양한 품목들을 판매하고 유통하고 있습니다. 대형마트가 조금 먼 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탑마트도 물건이 좋고 가격경쟁력이 있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탑마트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좋은 상품들과 다양한 이벤트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탑마트 영업시간과 휴무일 등과 같은 매장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탑마트는 수목돌풍이라는 세일로 수요일과 목요일에 상품 할일은 더 많이 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 매주 수요일이나 목요일이면 많은 분들이 저렴한 상품을 구입하기 위해 탑마트 영업시간에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전단지를 통해 각종 할인과 이벤트, 경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탑보너스카드 및 제휴카드, 상품권 등을 운영해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탑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정보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탑마트 홈페이지(http://www.etopmart.co.kr/)에 접속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매장찾기 메뉴를 이용해 탑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매장검색은 좌측 하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장이름을 통해서 확인하는 방법도 있고 지역을 선택해 해당 지역에 있는 매장을 찾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매장찾기는 아래 그림과 같은 모습입니다. 상세매장검색은 탑마트 매장이름을 바로 검색해 확인하는 방법이며, 지역별 검색은 지역을 선택한 후 리스트에서 탑마트 영업시간이나 휴무일 등 매장정보를 보고 싶은 매장을 선택해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저는 부산에 있는 해운대점을 검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별선택에서 부산을 선택 한 후 리스트에서 해운대점을 찾아서 검색해 봤습니다.



탑마트 부산 해운대점 영업시간은 09:00부터 23:00(밤 11시)까지 운영되며, 매월 2, 4주 일요일에 의무휴업하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그 외 주소와 전화번호 정보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메뉴에서 매장안내에서 매장찾기를 통해 탑마트 영업시간이나 휴무일 정보를 찾아볼 수 있으며 이렇게 검색하면 배달가능 정보, 인터넷전단보기, 오시는길, 탑마트 주차시설 등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매장안내 - 매장찾기 메뉴를 차례대로 선택하세요.


다음으로 매장을 검색 하시거나 하단에 있는 매장을 일일이 찾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주황성저믈 검색하면, 주소와 전화번호, 이용시간, 휴무일, 주차시설 정보를 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탑마트 경주황성점은 아파트 밀집지역 가운데 위치하고 있다는 정보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은 탑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등 매장 정보 확인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탑마트는 대부분 08:00또는 09:00정도에 오픈하여 23:00정도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휴무일은 2,4주 일요일에 의무휴업 하느 점포들이 많은 것이 알 수 있습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