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설치파일 다운로드 방법(파일첨부)


크롬 설치파일 다운로드


요즘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익스플로어 외에도 사파리, 크롬, 모질라, 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인터넷 브라우져들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조금 무겁운 익스플로어 대신 요즘은 크롬을 사용하는 유저들이 꽤 많은데요! 이유는 속도도 빠르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크롬 설치파일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설치파일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도록 첨부하여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처음 인터넷을 하던 90년대 중후반만 하더라도 거의 텍스트 기반에 명령어를 통해 인터넷을 사용해야 했는데요! 지금은 마우스를 통해 간단히 사용하거나 핸드폰 모바일을 통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한거 같습니다.


구글 크롬 설치파일 다운로드 방법

크롬 설치파일 다운로드를 위해 먼저 구글 홈페이지(https://www.google.co.kr/chrome)에 접속해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구글 홈페이지에서 chrome라고 검색하였는데요~ 아래와 빨간 박스처럼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를 클릭해서 접속해 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파란색 버튼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해 주세요. 

혹시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동의 및 설치를 누르시면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이용약관에 보시면 구글과의 관계 어쩌구 저쩌구 하는데요~ 

패스하시고 Chrome을 기본 브라우져로 설정 및 사용통계 및 오류 보고서를 google로 자동전송하는 선택 메뉴에 대해 체크 옵션을 선택하신 후 동의 및 설치를 눌러주세요.



구글 크롬 설치 방법

파일이 다운로드 되고 내문서에 약 1Mbyte 정도의 크롬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된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더블 클릭하여 실행시켜 주시면 됩니다.



이제 설치를 하시면 되는데요. 실행 버튼을 눌러주시고 다음 버튼 몇번만 눌러주시면 크롬 브라우져가 설치됩니다.


아래와 같이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오면 크롬 브라우져 설치가 완료된 것입니다. 설치과정은 정말 굳이 설명드릴 것이 없어서 생략했습니다.



크롬을 사용해 보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크롬의 편리함과 빠른 속도를 느끼실 수 있을꺼에요. 오늘은 크롬 설치파일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