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회원가입 및 연회비 정보


우리나라는 대형마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이 대표적이죠! 여기에 창고형 매장인 코스트코가 있는데요! 저는 처음 코스트코에 갔을 때 새로운 세상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받았던 기억이 있는데요! 천장 꼭대기까지 쌓여있는 벌크 품목들과 대용량 물건들이 참 신기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코스트코는 회원제 매장으로 회원가입 할 때 연회비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 정보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코스트코는 우리나라에도 9개 매장밖에 없을 정도로 전국적 매장 구조를 가지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코스트코 매장을 꾸준히 찾고 물건에 열광하는 이유는 고품질의 물건들과 환불정책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질 좋은 제품, 신선한 식품 등을 구입 할 수 있으며 물건이 이상하거나, 먹어보고 맛이 없는 경우 등에도 환불을 받을 수 있어 많은 회원들이 매력을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아마 코스트코를 이용해 본 사람들은 제품의 질과 서비스에 대해서는 굳이 말로 설명하지 않아도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서두가 좀 길었는데요! 코스트코 회원가입과 연회비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회원은 총 2가지입니다. 비즈니스 회원과 골드스타 회원으로 나뉘는데요! 말이 어렵지 실질적으로는 사업자이냐 개인이냐의 차이랍니다. 비즈니스 회원은 연회비 33,000원, 골드스타 회원은 38,500원입니다. 


말 그대로 연회비이기 때문에 매년 갱신할 때마다 내야 하는 금액입니다.


비즈니스 회원은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해야 가입 가능하고 구입한 제품 재판매가 가능하답니다. 가입대상은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비영리기관, 정부기관 등입니다. 비즈니스 회원 가입시 가족카드 1매가 포함되며 25,000원을 추가로 내면 카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골드스타 회원은 연회비 38,500원으로 만 19세 이상 일반 개인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족카드 1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를 이용해 보신 분이라면 다 아시겠지만 코스트코 제품 구입시 결제방법은 삼성카드와 현금이 전부입니다. 일부에서는 삼성카드만 되는지에 대해 불만이 있지만 코스트코가 한국에 들어온 뒤로 해당 정책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삼성아멕스 카드를 이용하면 월 1만원, 연간 12만원 한도 내에서 1%적립이 가능하며 코스트코 외 모든 가맹점에서 0.5% 적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코스트코 회원가입은 코스트코 코리아 홈페이지 혹은 매장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에서는 상단 메뉴에서 회원 가입을 누르신 뒤 개인정보 동의, 회원가입 양식 작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매장을 직접 방문해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각 매장에 위치한 고객센터에 가셔서 비치되어 있는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바로 회원가입 가능하며 카드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회원가입 및 연회비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