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코스트코 오픈 예정일 및 위치

인천 코스트코 오픈 예정일 및 위치


인천 송도 코스트코 오픈 예정일 및 위치

인천에도 드디어 코스트코가 들어옵니다. 현재 인천 송도 코스트코는 이미 모든 공사를 마치고 영업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인천에 사시는 분들은 일산이나 광명 코스트코를 이용해 왔었는데 이제 가까운 곳에서 코스트코의 좋은 제품들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서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인천 송도 코스트코는 2017년 1월 9일 월요일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유통산업 발전법에 따른 휴무일은 매달 둘째 및 넷째 일요일에 휴무하게 됩니다. 


코스트코 위치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98번지입니다. 인근에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이 있어 접근성이 좋고 2만 2500제곱미터의 면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코스트코 송도점이 새기게 되면 일산점, 대구점, 양평점, 상봉점, 대전점, 울산점, 양재점, 부산점, 광명점, 의정부점, 천안점, 공세점 등과 합쳐 총 13개의 지점이 운영되는 것입니다.

코스트코 결제는 현금과 삼성카드만 사용하도록 되어 있으니 혹시 송도점 입점과 더불어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삼성카드가 없으면 꼭 현금이 있어야 하니 참고하세요. 다양한 카드를 이요할 수 있으면 좋으련만 이는 코스트코가 한국에 들어올 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다고 합니다.



코스트코 회원은 비즈니스 회원과 골드스타 회원으로 구분됩니다. 비즈니스 회원은 사업자등록을 가지고 있는 회원으로 연회비 33,000원이며, 골드스타 회원은 연회비 38,500원입니다. 이 카드들을 발급받으면 가족회원카드 1매씩을 추가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인천 송도에 코스트코가 2017년 오픈한 이후 2020년에는 이랜드와 신세계가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송도가 앞으로 새로운 쇼핑타운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됩니다. 코스트코 코리아는 송도점 이후 2018년에 세종시 세종고속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추가 점포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 코스트코 오픈 예정일 및 위치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관련글 - 코스트코 회원가입 및 연회비 정보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