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

이마트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



우리는 집 주변에서 조금만 다니면 금방 대형마트에서 장을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마트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언제 쇼핑하시나요? 저는 보통 평일 저녁시간을 많이 선호하는 편이에요!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은데 평일 저녁 조금 늦은시간에 가면 한산하고 세일하는 품목들도 많기 때문에 그 시간을 잘 활용한답니다. 일하고 와서 지친 몸을 이끌고 쇼핑을 한다는게 힘들긴 해도 장보고 나면 왠지모른 뿌듯함이 생기곤 합니다.

저는 가끔 이마트를 이용하는데요! 이마트 영업시간이 매장별로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이걸 왜 알아봤냐면 우리 동네는 분명 아직 영업할 시간인데 다른 지역으로 갔더니 문이 닫혀 있더라구요! 그래서 확인해 봤답니다.


이마트 각 점포별 영업시간을 알아보려면 이마트 공식사이트에 접속해 보거나 영업지점이나 공식 콜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볼 수 있습니다.

점포찾기 링크 : http://store.emart.com/branch/list.do



이마트 공식사이트에서 매장검색을 누르면 지역별 점포를 확인할 수 있고 내가 가고자 하는 매장을 눌러보면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 매장마다 큰 차이는 없으나 23시나 24시가 매장을 폐점하더라구요!

제가 살고 있는 인천지역의 매장들을 검색해 봤습니다. 인천에는 이마트 검단점, 계양점, 동인천점, 부평점, 송림점, 연수점, 인천공항점, 인천점 이렇게 총 8개의 점포가 있구요! 송림점은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창고형 매장이랍니다.



이마트 부평점은 인천 부평구 주부도로에 위치하고 있고 23시까지 영업합니다.



이마트 계양점은 계양구 봉오대로 785에 위치하고 있고 24시까지 영업합니다.



인천 지역 이마트 트레이더스인 송림점은 인천 동구 봉수대로 82에 위치하고 있으며 23시까지 영업합니다.



이런식으로 이마트 지점마다 다 영업시간, 폐점시간이 다르므로 가시기 전에 확인해 보시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각 지점 정보를 보면 휴점일도 표시되어 있는데요! 보통 2, 4주 일요일에는 대형마트가 휴무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