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이혼 위자료 리볼로프레프

역대 최대 이혼 위자료 리폴로프레프





안녕하세요. 윤우죠셉입니다.


오늘은 역대 최대 이혼 위자료 지급소식을 전해 드려요!


리볼로프레프씨는 프랑스 AS 모나코의 구단주이기도 한 러시아인 올리가르히 드미트리 리볼로프레프씨에게

역대 최대의 위자료 지급 명령이 결정되었는데요!


아내 엘레나씨는 40억 2055만 5987프랑(우리나라돈으로 약 40조)을 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이 돈은 그의 재산중 거의 절반정도에 해당한다고 하는데요!


20년 이상을 같이 살아왔는데 이혼을 하게 되어 둘 사이의 문제가 무엇을까 궁금하지만

법원이 구체적 사유를 밝히지는 않고 남편의 부정을 더 이상 참을 수 없다는 아내의 말이 있었다는

것을 보니 아마도 바람을 피운 것이 아닐까 싶네요!


리볼로프레프씨는 과거 의사에서 소련의 붕괴시 칼륨사업을 했다고 하네요...

세계 갑부 147위인데 이번에 위자료 지급 이후 순위가 뚝 떨어지겠네요!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