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뷰어 다운로드 설치방법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엑셀은 각종 수식을 이용해 다양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어 많은 개인이나 회사들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엑셀 프로그램이 있다면 굳이 뷰어를 다운로드 받을 필요 없겠지만 엑셀 상용프로그램이 없다면 엑셀파일을 열어볼 수 없기에 그런경우 엑셀 뷰어 다운로드 설치방법을 알아보시고 엑셀파일을 이용해 보세요.

엑셀 뷰어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마이크로소프트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다운로드센터를 눌러주세요! 


다운로드센터에 접속하면 윈도우, Office, 브라우져, 개발자도구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다운받을 수 있는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엑셀은 Office프로그램이므로 Office를 눌러주세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안 나오고 더보기가 나온다면 더보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3번째에 있는 Excel Viewer를 눌러주세요~

엑셀뷰어에 대한 설명도 잘 나와있는데요~ 엑셀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통합문서를 열어보고 인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엑셀97버전 및 이전의 모든 엑셀문서를 열어볼 수 있다고 합니다.



다운로드 창이 열렸는데요~ 한국어나 영어 등 본인이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신 후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다운로드까지 시간이 약간 걸리니 안 된다고 이것저거 누르지 마시고 기다리세요~ 저는 약 20초 정도 후에 다운로드가 시작되더라구요~




엑셀 뷰어 설치방법


다운로드 후 다운로드 폴더를 확인하면 52Mbyte의 ExcelViewer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설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해 주세요.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사용자 사용권 계약 관련하여 동의 창 팝업이 뜹니다. 동의함에 체크해 주시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이후 설치할 경로를 선택하고 설치를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보통은 프로그램파일에 설치하는데 별도 프로그램들 설치경로를 관리하시는 분들은 다른 경로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쭉 넘어가고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그리고 바탕화면에 바로가기와, 프로그램창에 엑셀뷰어가 설치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원하는 엑셀파일을 클릭해서 열어보시면 됩니다.



오늘은 엑셀 뷰어 다운로드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운로드와 설치방법 다 어렵지 않으니 순서대로 하나씩 하나씩 하시면 금방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