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우대정보 2017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우대정보 2017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기도 하지만 완연한 봄날씨로 인해 나들이 가고 싶을 때 어디를 가시나요? 3월~4월이면 개나리, 진달래, 벚꽃 등 다양한 꽃들이 만개해서 꽃놀이나 드라이브를 가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날씨가 되면 가고 싶은 곳 중에 빼 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놀이동산이죠~ 우리나라에는 롯데월드, 서울랜드를 비롯해 에버랜드와 각 지역별 놀이동산들이 많이 있습니다.

에버랜드는 마음속에 품고 있는 소중한 가치를 담아 모두와 함께 나눌 행복이 머무는 곳으로 글로벌페어, 아메리칸 어드벤처, 매직랜드, 유러피언 어드벤처, 주토피아 등 5개의 행복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간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입장료 및 할인 우대정보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 정보를 소개해는 이유는 4월 1일부터 에버랜드 입장권 및 이용권 가격이 일제히 오르기 때문입니다. 놀이동산 입장권은 4인 가족이 가려면 15만원~20만원 정도가 필요하기 때문에 매우 민감한 문제 중 하나이고,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 없이 가는 건 멍청한 일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에버랜드 입장료와 할인 우대정보, 카드할인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2017년 4월부터 이용권 요금이 2천원 인상되었습니다. 대인요금은 54,000원, 청소년은 46,000원, 소인 및 경로는 43,000원으로 인상되었으며, 인상배경으로는 물가상승 및 인프라 개선, 신규 콘텐츠 도입 등 여러 인상요인이 있었다고 합니다.



지금 소개드린 건 주간권 기준인데 야간권이나 2일권 또한 전부 가격 인상이 있었습니다. 특히 2일권의 경우에는 2천원이 아닌 3천원 인상되었습니다. 



입장을 위한 이용권 입장료는 나이에 따른 우대(대인권, 청소년권, 소인 및 경로권) 외에도 장애인 우대, 국가유공자 우대, 다자녀 가정 우대 조건이 있습니다. 

에버랜드 다자녀할인의 경우 건가보험증이나 등본 등과 같이 다자녀인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면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모든 가족이 다 오지 못한 경우라도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카드제휴나 이벤트 할인 등이 더 좋을 경우에는 중복되지 않기 때문에 더 좋은 혜택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장애인 우대는 4급 이하의 경우 본인만 적용되며, 1~3급 장애인의 경우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아래 가격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입장권은 주간권과 야간권이 있는데 입장권으로는 놀이기구를 미리 예약해 긴 대기 없이 바로 이용 할 수 있는 스마트예약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주간권은 대인 45,000원, 청소년 38,000원 소인 및 경로 35,000원이며, 야간 입장권은 대인 36,000원, 청소년 33,000원, 소인 및 경로 31,000원에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달 에버랜드 입장료를 카드할인 받거나 프로모션 행사 등으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달마다, 또는 시기마다 할인폭이나 대상자 등이 틀리므로 미리 확인해 보고 조금이라도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시면 저렴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현재는 에버랜드 입장료가 오르기 전인 3월까지의 할인 정보만 있습니다. 곧 4월 에버랜드 이달의 할인 정보가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우대정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4월부터 입장료가 인상된다는 점 알아두시고 에버랜드에서는 최근 에버랜드 튤립축제가 4월 23일까지 진행되며, 판다 라이브타임 Best 5 등이 진행되며 사파리에서는 얼굴에 사자 갈기 모양의 황금빛 털이 난 황금머리사자타마린이 새롭운 가족으로 방문객들을 방긴다고 합니다. 에버랜드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주인장이 추천하는 글>

2017/03/26 - [여행] - 고려산진달래축제 진달래 군락지에서 즐기는 봄꽃놀이

2017/03/24 - [여행] - 화개장터벚꽃축제 백년해로 한다는 혼례길의 정취를 느껴보자

2017/03/22 - [여행] - 태안세계튤립축제 2017 축제 정보 밤낮 아름다운 튤립 속으로

2017/03/18 - [여행] - 전세계 나라별 4가지 여권 색상이 가진 의미

2017/03/17 - [여행] - 구례산수유꽃축제 2017년 일정 및 행사정보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