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광고 알리미 팝업 제거 간단 방법

알약 광고 알리미 팝업 제거 방법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백신을 만들고 배포하는 회사들이 굉장히 많이 다양해 졌습니다. 제가 컴퓨터를 처음 시작할 때만 해도 v3백신밖에 없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다양하고 많은 백신들 중에 저는 이스트포스트사의 알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약을 설치하면 컴퓨터를 부팅했을 때 광고가 나와서 가끔 짜증날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알약 광고 알리미 팝을 제거를 해 놓으면 편리합니다.


알약 환경설정에서 알약 광고 알리미 제거 하는 방법


알약에서 나오는 광고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알약을 실행시켜야 합니다. 

그런 뒤에 아래 그림철 환경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환경설정에서 두가지 설정을 변경할 것입니다.


업데이트 설정과 기타 설정을 변경해 팝업이 나오지 않도록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먼저 업데이트 설정에서 알림설정을 변경해 주세요.


업데이트 완료 메시지 보기와 업데이트 실패 알림 메시지 보기의 선택박스 체크를 해제해 주세요. 그렇게 하면 업데이트와 관련된 팝업 알림이 안 생깁니다.



두번째로 기타에 있는 알림설정을 변경하세요.

알림설정에 있는 보안 안내 메시지 보기, 인터넷 연결 알림 메시지 보기, 알약 알리미 보기의 선택박스를 체크 해제해 주세요. 만약 본인에게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해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렇게 알약 광고 알리미 팝업을 제거하면 보안상 문제점도 있다고 알려줍니다. 컴퓨터에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등을 체크하는 기능을 하는 알약이기 때문에 최신 스팸이나 바이러스 검색이나 방어 등을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하게 되면데 업데이트 실패 알림을 사용하지 않으면 컴퓨터가 바이러스 등에 감염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오늘은 알약 광고 알리미 팝업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설정 해제 방법 중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있다면 본인이 사용하고 싶은 기능은 해제하지 마세요. 컴퓨터 보안은 꽤 중요하고, 개인정보 유출을 막아주기 때문에 너무 과도하게 기능을 제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