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마이신한포인트) 정보 총정리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각 카드사마다 포인트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런 포인트 마일리지 제도를 잘 사용하는 것도 능력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카드를 선택하고 쌓이는 포인트를 이용해 각종 상황에서 제휴 할인을 이용해 저렴히 쇼핑을 즐기기도 하고 기부를 하기도 합니다. 신한카드는 마이신한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1점에 1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는 mgLG포인트, 체크 myLG포인트, 리워드 포인트가 하나로 통합된 대표 포인트 프로그램으로 마이신한포인트 로고 스티커가 부착된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잔여 포인트 한도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매장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지금부터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포인트는 제휴 가맹점에서의 일시불이나 할부 금액의 0.1%에서 최대 2%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적립기간은 적립일 기준 60개월(5년)입니다. 카드 해지, 거래정지, 탈회한 경우에도 포인트는 사라지지 않고 60개월까지 소멸되지 않아 사용할 수 있으며, 소멸 예정 포인트는 6개월 전부터 홈페이지나 명세서를 통해 안내되고 있으니 카트 포인트를 잘 활용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한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주요 사용처는 쇼핑, 외식, 주유, 공과금 납부, 보험, 문화 및 생활, 항공, 금융 분야 등 다양합니다.


주로 쇼핑분야에서 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는 분야가 많은데요! 인터넷쇼핑몰, 백화점, 홈쇼핑, 의류 및 스포츠, 할인점, 면세점, 가전매장 등 다양한 사용처들이 있습니다. 

지마켓, 옥션, 11번가 GS SHOP등과 같은 유명 쇼핑몰은 최대 9.9까지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이신한포인트몰에서는 포인트 금액별 사용과 적립 반값쇼핑 등을 받을 수 있으며, 티켓몬스터, 쿠팡 등과 같은 소셜 커머스 업체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시에는 100% 사용가능 및 일부 사용 가능여부도 중요한데요...  인터넷 쇼핑몰들 대부분 결제금액의 100%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백화점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AK플라자,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1포인트당 1원으로 환산되며, 상품권 데스크에서 교환요청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CJmall, GS shop, 롯데아이몰과 같은 홈쇼핑에서도 사용 가능한데요! 홈쇼핑은 결제금액의 30%까지만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세요. 의류 및 스포츠매장은 lg패션, k2, 블랙야크, 인디안모드, 노스페이스, 에코로바, OK아웃도어닷컴, 엠에스존, 린코리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다음은 저도 정말 자주, 많이 이용하는 대형마트들인데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VIC마켓, GS수퍼마켓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은 각 매장에 있는 상품권 데스크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상품권으로 교환 신청하신 뒤 사용하시면 됩니다. 



롯데면세점에서는 결제금액의 20%까지 사용 가능하며,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결제금액의 5만원가지 포인트로 결제 가능합니다. 현재 가전매장은 2016년 12월말부로 제휴가 종료되어 있으므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신한카드 포인트 외식 사용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파리바게뜨, 정관장, CU, 미스터피자에서 결제금액의 20~30%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외식 할 때 카드 포인트 사용하면 왠지 더 저렴하게 먹은 거 같아서 기분 좋을 때가 많네요. 맛있는 음식도 먹고, 가격도 할인받는 기분~~~



현대오일뱅크에서 포인트 사용 가능하며, GS칼텍스는 2012년 6월부로 포인트 사용이 중지됐습니다. 오래 된 거 같은데 지금까지도 안내하고 있네요.



각종 지방세나 국세를 온라인 납부하는 경우와 은행 CD/ATM으로 납부하는 경우 신한카드 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LIG손해보험, 동부화재, 현대해상, 삼성화재, 한화손해보험, 흥국화재와 같은 손해보험과 에르고다음다이렉트, LIG손해보험, The-K손해보험, 한화손보, 흥국화재 자동차 보험료 납부시에서 포인트 결제 가능합니다.




게임 할 때 필요한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사이버머니 등을 구입할 때, 각종 파일공유 포인트 결제, 방송사 재방송 보기 등을 위한 결제, 네이버나 한국신용평가원 등 결제시에도 가능합니다. 


영화관은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싸이월드, 티켓링크, 서울랜드, 금성출판사, 일룸가구, 교보문고, 교원, 민원24 등 다양한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들이 있습니다.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시 20%까지 포인트 결제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포인트이기에 신한금융그룹의 각 계열사 등에서 사용 가능한데요! 신한은행에서 예적금 초회 납입금이나, 주식매매수수료, 펀드매수, 신한생명 보험료 등으로 결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포인트 사용을 잘 하면 생활할 때 유리한 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서 소멸되는 아까운 포인트를 두고 보시지 마시고 포인트 잘 활용해 보세요!(관련글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총정리)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