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러브카드 혜택 알차게 살펴보기

신한 러브카드 혜택 알차게 살펴보기



요즘은 각 금융사별로 다양한 카드들이 나오고 있고 카드마다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오늘은 신한 러브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한 러브카드는 연회비 기본 8천원이며 해외겸용의 경우 1만원, 플레티넘 회원의 경우 25000원입니다. 점자카드와 가족카드 발급이 가능하며 2007년 10월에 출시되어 거의 10년 가까이 사랑받고 있는 신한카드 중에 하나입니다.



신한러브카드 혜택을 먼저 요약해 보자면 1) TOP BRAND 가명점에서 최대 5만원 할인, 신한금융그룹의 포인트 적립, 다양한 신한LOVE포인트 사용처, COMBO서비스, 그리고 올댓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 러브카드의 혜택은 쇼핑 할인, 식음료, 주유 할인, 공연/영화, 테마파크 할인, 스포츠 할인, 여행/레저 할인 등 다양하답니다. 


쇼핑 할인 혜택


4대백화점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월 2회, 각 회별 10만원기준으로 최대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2~3개월 무이자 할부도 이용 가능하답니다.



쇼핑에 있어서 대형마트 할인이 빠지면 아쉽겠죠,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도 최대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3개월 미이자 할부가 가능하답니다.

 다만 슈퍼슈퍼마켓인(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 등 SSM)은 할인 적용이 안 된다고 합니다.



GS홈쇼핑 또한 5%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타 쿠폰이나 타 카드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할인행사 기간 동안에는 카드의 할인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패밀리레스토랑, 커피, 식당 등 할인


살아가면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신한러브카드를 사용하면 패밀리레스토랑을 비롯해 커피전문점과 식당 등 다양한 곳에서 할인서비스를 이용하여 저렴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대형백화점이나 할인점, 쇼핑몰 등에 입점해 있는 매장은 할인이 안 되며 카드의 포인트와 전월 실적 등을 충족해야 한다는 점이에요!

신한러브카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매장을 소개하자면, 1) 아웃백 최대 20%, 2) 세븐프랑스 최대 20%, 불고기브라더스 30%, 4) 철판부대찌개브라더스 30%, 5) 설곰탕브라더스 30%, 6) 누들52 30%, 스톤팟치킨 30%, 스타벅스 최대 20%, 씨즐러 30%, 오므토 토마토 최대 2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 적립 서비스


주유서비스는 GS칼텍스에서 리터당 최고 6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1일 2회, 1회 10만원, 월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휘발유와 등유, 경유에 대해 할인 받을 수 있으며 LPG는 할인이 안 된다고 하네요. 전 LPG차량인데 이런 아쉬움이~



공연 / 영화 할인 


요즘 영화 보려면 적어도 만원은 있어야 하는데요! 극장에 가서 티켓과 팝콘 등을 사서 데이트 하려면 적어도 3만원에서 4만원 정도는 있어야 하지요! 신한러브카드는 CGV와 맥스무비에서 영화 예매시 월 1회에 한해 최대 7000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은 청구 할인이며 맥스무비에서 할인 받으려면 모바일이나 모바일 어플에서는 할인이 안 되므로 PC인터넷을 이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놀이동산, 테마파크 할인


에버랜드, 케리비안베이,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말만 들어도 행복하고 설레는 기분이 드는데요! 


에버랜드와 롯데월드, 서울랜드는 50%, 캐리비안베이는 30%를 일일 1회, 년 3회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프로농구 할인


최근 프로야구는 플레이오프가 한창 진행중인데요! 신한러브카드의 혜택 중 하나는 프로야구와 프로농구 입장권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프로야구 LG트윈스 정규시즌 홈(잠실)경기 전석 본인 2000원 할인

2. 프로농구 LG세이커스 정규시즌 홈(창원) 경기 본인 3000원 할인

3.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 정규시즌 홈(광주) 본인 일반석 1000원 할인

4. 한화 이글스 정규시즘 홈(대전/청주) 일반석 본인 및 동반 1인 1500원 할인



여행 할인 및 무이자 혜택


요즘 해외여행 많이들 가시는데요! 하나투어, 모두투어, 레드캡투어, 칼팍, 참좋은레져, 내일여행, 산타크루즈 등 다양한 여행사에서 3~7%할인과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국내항공권과 제주 관광지 입장권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 러브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혜택들이 너무 많아 다 소개하지 못했는데요! 저도 신용카드를 몇 개 가지고 있는데 카드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 무분별한 카드 사용은 안 좋지만 적절하게 카드를 잘 활용하면 좋으니 혜택 잘 살펴보시고 이용해 보세요.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