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세계문화축제 지상최대 맥주문화축제의 노래와 춤 볼거리 속으로 여행


무더운 여름밤 입 주변에 하얀 거품을 묻혀가며 시원한 맥주 한잔을 들이키며 맛있는 음식을 먹는 즐거움은 누가 뭐라해도 엄지를 척 들어올리게 만들죠! 인천광역시와 경인방송/인천광광공사, 경인방소으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가 조직/주관하는 송도세계문화축제는 이런 맥주를 매개로 노래와 춤, 퍼포먼스, 불꽃놀이 등이 어울어지는 흥겨운 인천 축제로써 8월 인천 가볼만한 곳으로 유명하답니다. 각 나라의 맥주 축제는 그 나라의 축제를 대표하기도 하는데 1810년부터 시작한 옥토페스트, 1959년부터 시작한 삿포로 맥주축제, 1991년 칭다오 국제 맥주축제 등에 이어 2011년부터 시작된 지상최대 맥주문화축제의 노래와 춤 볼거리가 가득한 송도세계문화축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송도세계문화축제 개요

축제일정 : 2017. 8. 25(금) ~ 2017. 9. 2(토) 9일간

 축제장소 : 송도달빛축제공원

 주     소 : 인천광역시 센트럴로 350(송도동 26-1)  

 지 하 철 : 인천지하철 1호선 송도국제업무지구역 5번출구

 전화번호 : 032-830-0605

 홈페이지 : http://www.songdobeer.com



 2  2017 송도세계문화축제 주요 라인업


송도세계문화축제는 맥주와 더불어 다양한 가수의 출연, 거리극, 어크로바틱, 뮤지컬 랄라쇼 등의 퍼포먼스 등이 이어지기 때문에 맥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매년 30만명 이상이 다녀가는 이 축제의 묘미는 많은 사람들의 무리 속에서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이런 음악을 즐기는 묘미도 있답니다. 2017년에는 어떤 뮤지션, 아티스트들이 출동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전인권밴드, 피노키오, 에메네스, 김경호, 박혜경, 소울시티재즈오케스트라, 김종서, 어울림, 활기찬, 자전거탄풍경, 내귀에도청장치, 묘한나나, 신촌블루스, 강상준 밴드 등 정말 다양한 뮤지션들의 라인업이 돋보입니다. 축제 관계자는 현재도 계속 라인업을 확충/보완하고 있다고 하니 축제일에는 더 많은 뮤지션들을 만나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송도세계문화축제 관련 궁금증 Q&A

Q) 송도문화축제 입장료는 얼마인가요?

A) 2011년부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입장료를 받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오셔서 즐기시면 된다고 하는데 물론 입장료는 없지만 자신이 먹을 맥주와 안주 값 등은 준비해야 겠죠?


Q) 비(우천)가 오는 경우 공연은 어떻게 되죠?

A) 비(우천)가 오더라도공연은 취소 없이 그대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Q) 혹시 주차장은 있나요?

A) 행사장 옆에 행사장 임시주차장이 운영된다고 합니다. 술을 드신 후 운전은 No~~~


Q) 공연관람시 좌석배정은 어떻게 하나요?

A) 공연좌석배치는 별도로 없다고 하네요. 오는 순서대로 원하는 좌석 사용이 가능하다네요.



 4  송도맥주축제 근처 데이트 코스는 어디?

시원하게 맥주도 마시고 음악도 즐겼다면 주변에 놀만한 곳이 없을까 하는 고민이 들 수 있겠죠? 송도에는 다양한 데이트코스가 있는데요~ 우선 송도의 유명한 공원 송도센트럴파크가 있습니다. 잘 조경된 공원 산책길, 인공호수에서 즐기는 뱃놀이(카약) 등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웅장한 건물들이 많은 송도의 야경은 어떻게 찍어도 멋지기로 유명하지요.



지난해 무려 60만명이 방문한 송도맥주축제는 아시아 최대의 무대규모를 자랑하며 9일간 수제맥주가 기획 생산 판매되는 최초의 사례를 남기는 이번 축제 기획은 정말 신선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표 맥주 브랜드인 카스, 팡우라너, 밀러, 삿포로, 아사히 등과 유명 셰프들의 요리를 즐겨보세요.


<주인장이 추천하는 글>

2017/08/18 - [여행|레저] - 골프 끝판왕 1,850km 몽골초원 가로지르는 14,000타 골프코스에 도전중인 스크래치골퍼

2017/07/15 - [여행|레저] - 외도 유람선 예약 가격 및 승선시 알아둬야 할 주의사항

2017/07/05 - [여행|레저] - 버락오바마 대통령이 임기 후 여행한 꿈의 휴양지 3곳


'사진출처 : 송도세계문화축제 홈페이지, 대한민국구석구석 행복여행'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