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 부작용으로 인생 망친 해외 유명 스타 5명


사람은 누구나 잘 생기고, 예쁘고 싶은 욕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예쁨의 척도를 중요시 할 때가 많이 있어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데 시간을 많이 할애합니다. 그래서인지 얼굴이나 신체 어느 부분을 조금 더 예쁘게 하기 위해 성형수술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요즘 쌍꺼플 정도는 애교라고 할 정도죠! 신체에서 자신감이 좀 떨어지는 부분의 성형을 통해 자신감을 얻고 자기 만족을 하면 다행이지만 성형수술 부작용으로 인해 고통받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마찮가지인데요! 특히 유명 스타들 또한 성형을 많이 하는데, 너무 과도해서 스타 인생을 망친 경우들이 있습니다. 성형수술 부작용으로 인생 망친 해외 유명 스타 12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하이디 몬태그

리얼리티쇼 '더 힐스'로 인기를 얻은 후 몸성형을 통해 유명해진 스타인 하이디 몬태그는 A컵 가슴을 C컵으로 가슴확대 수술을 받았습니다. 볼륨 없는 몸매에 대해 열등감을 가지고 있던 그녀는 확대 수술 후 자신감을 가졌으나 이후 입술, 목주름 제거, 코, 지방흡입 등 총 10가지가 넘는 성형을 받았으며 성형중독이 아니냐는 주변의 우려도 있었고, 실제 성형 후 생명이 위태로웠던 적도 있었지만 그녀는 다시 수술을 받을 의향이 있다고 하기도 하여 충격을 주었습니다.



2  제니스 디킨슨

할리우드 성형중독자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성형을 많이 한 스타 중 한명인 제니스 디킨슨은 1980~90년대를 주름잡은 세계 최초 슈퍼모델이자 배우입니다. 제니스 디킨슨은 성형 전 아름답고 청순했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노인이 된 듯한 얼굴로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복부, 허리, 엉덩이 확대, 허벅지 지방제거, 목주름 제거를 비롯해 전신 여기저기를 수술하여 지금과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은 그녀의 이런 모습을 보고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3  도나텔라 베르사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베르사체의 대표이자 디자이너인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1990년대부터 지금까지 얼굴이 심각하게 변한 유명인 중 한 사람입니다. 그녀 또한 외모를 바꾸는 것에 대한 집착이 매우 강한데, 지나친 성형수술과 시술에 집착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1993년 당시 37세 였던 그녀는 매우 평범한 얼굴을 하고 있지만 최근의 사진을 보면 각종 성형부작용으로 입술을 갈수록 두터워지고, 코와 눈은 지나치게 부담스러운 모습으로 변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피터 번즈

영국의 유명 팝스타인 피터 번즈는 우리가 한번쯤은 들어봤을 You spin me around를 부른 사람입니다. 그는 어린시절 우울한 가정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유 스핀 미 어라운드라는 노래를 통해 유명해지고 돈을 벌기 시작하자 성형에 손을 대기 시작했는데 더 두꺼운 입술을 가지기 위해 성형을 했다 잘못되어 몇 번의 재건 수술을 받기도 하고, 심지어 심각한 부성형부작용으로 폐색전과 심각한 혈전에 걸리기도 합니다. 2014년에는 성형으로 인해 돈을 많이 쓴 나머지 파산을 선고받기도 했습니다.



 5  마이클 잭슨

팝의 황제인 마이클 잭슨 또한 성형으로 인해 얼굴이 많이 망가진 스타 중 한 명입니다. 마이클 잭슨은 어렸을 때부터 끝이 몽뚝한 코가 컴플렉스였고 성인이 되어 코 수술을 했습니다. 하지만 영화 The Wiz촬영 중 높은 무대에서 떨어져 코가 뭉개지면서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호흡에 문제가 생겨 노래 부르기가 어려워지기도 했고 의사의 권유로 턱보조개 미용 목적의 코수술 등을 받았으며, 엎친데 덮친 격으로 백반증으로 인해 얼굴이 하얗게 변하면서 원래의 모습과 전혀 다른 모습을 가지게 되었죠. 그는 2009년 프로포폴 과다 투여로 인해 자택에서 사망한 채 발견되었습니다.



<주인장이 추천하는 글>

2017/08/09 - [이색스토리] - 막대한 부의 상징 중동 통치자들의 아내들은 어떤 일을 할까?

2017/08/07 - [이색스토리] - 미국 디즈니랜드 직원이 블랙선데이라 했을 정도로 끔찍했던 개장초기 디즈니랜드

2017/07/12 - [이색스토리] - 입양되었지만 세계적 스타가 된 유명인 5명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