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기 힘들 정도의 천상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세계의 호텔 10곳


전세계의 아름다운 명소를 구경하고 휴식을 취하고 싶은 욕구는 바쁜 현대를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이상적인 로망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여유로움, 한가로움, 그리고 행복을 주는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그만큼 행복한 시간도 없겠죠? 이런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세계의 많은 호텔들은 다양한 인테리어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활용하고 있는데요. 절벽 꼭대기에 위치하기도 하고 수중 동굴 내부의 내장을 만들기도 하는 등 독특하고 아름다워 믿기 힘들 정도의 천상을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세계의 호텔 10곳을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절벽위의 호텔 Ascher Cliff - 스위스

스위스의 중부 지역에는 언덕이 많은데요! 해발 약 5,000미터에 위치한 이 호텔은 약 3시간 동안 하이킹을 통해 도착할 수 있는 호텔로써 약 100미터 높이의 수직 절벽에 있으며 내려갈 때는 케이블카를 타고 갈 수도 있습니다.



 2  유리 이글루 Hotel Kakslauttanem - 핀란드

에스키모들의 집인 이글루 모양인데, 유리로 만든 이글루라면 어떤 모양일까라는 상상해 보면 Hotel Kakslauttanem을 보시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핀란드의 아름다운 숲속에 위치한 이 호텔은 별이 빛나는 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이글루에서 밤을 보낼 수 있는데요. 유리이글루(Glass lgloos)는 매년 8월 말일경부터 4월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침대에 누워 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추억을 만들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듭니다.


 

 3  카리브해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Ladera Resort - 세인트 루시아

세인트 루시아의 수프리에르 화산 근처에 위치한 Ladera Resort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안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화산 능선에서 카리브해의 아름다움을 바라 볼 수 있습니다. 리조트는 환경 친화적인 열대 경목, 석재, 타일들로 독특하게 지어져 있으며 리조트 안의 가구들은 직접 장인이 리조트에서 만들어 더욱 독특하고 아름답다고 합니다.


 4  수중 호텔 만타 리조트 - 잔지바르

청롱하고 투명한 바다 아래에 있는 침실이 있다면 어떨까요? 잔지바르의 만타 리조트는 수중 4m에 침실이 위치하고 있어 벽의 창으로 바다속을 바라 볼수 있습니다. 360도로 나 있는 창 가까이 다가온 물고기들을 구경할 수 있는데, 특히 밤이면 라이트를 찾아 온 오징어와 특이한 물고기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바다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부표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5  천상의 자연경관 자랑하는 라야바디 크라비 - 태국

Phranang 반도의 중심부에 위치한 마린 카라비 자연 공원에 위치한 이 호텔은 코코넛 나무 숲 사이에 있으며 가파른 석회암 바위와 모래사장과 120종의 야자수와 나무 등이 있는 이 호텔은 산책하는 동안 원숭이를 비롯한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고, 신선한 해산물과 태국의 전통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6  수중 터널 같은 호텔 콘래드 - 몰디브 랑 갈리 섬

마치 아쿠아리움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콘래드 호텔은 레스토랑과 스위트룸이 있어 많은 허니문 커플들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7  겨울왕국이 떠오르는 얼음호텔 Jukkasjarvi - 스웨덴

디즈니 만화 겨울왕국이 떠오르는 얼음궁전 같은 얼음호텔 Jukkasjarvi는 스웨덴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스웨덴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 호텔은 매년 눈과 얼음으로 재건축되는데요. 이 곳이 얼음과 눈 조각으로 유명해 졌으나 숙박시설이 부족하자 매년 얼음호텔을 짓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 호텔은 매년 창조적이고 유능한 디자이너와 조각가들이 만들기 때문에 매년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순록 썰매, 개썰매를 비롯해 심지어 결혼식도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8  화산을 닮은 Montana Magica Lodge - 칠레

남미에서 가장 독특한 호텔을 꼽으라면 아마도 칠레의 Montana Magica Lodge를 꼽을 수 있을 것입니다. 화산을 닮은 이 호텔은 산모양을 하고 있고 호텔 꼭대기에서 물 분수가 흘러내립니다. 이 호텔은 목재와 돌로 지어졌으며 원형으로 된 복도로 되어 있으며 내부의 목재는 우직하면서도 묘한 편안함, 안락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린들의 방문을 즐길 수 있는 기린 호텔 - 케냐

케냐의 기린매너(Giraffe Manor)는 사파리 컬렉션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140에이커의 원주민 숲 안에 위치하고 있는데 아침 저녁으로 기린 무리들이 이 호텔을 방문한다고 합니다. 



 10  아름다운 자연 속 부티크 호텔 Ubud Hanging Gardens - 인도네시아

계단식 논과 우거진 숲 속에 위치한 이 호텔은 멋진 경치를 야외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모습이 더욱 이색적인 곳입니다. 특히 이 호텔은 2017년 가장 로맨틱한 호텔로 Asia Awards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주인장이 추천하는 글>

2017/07/16 - [이색스토리] - 주변 풍경과 완벽히 어울리는 세계의 놀라운 7개의 집들

2017/09/28 - [여행|레저] - 항공사 직원들이 고객에게 안내하지 않는 사실 10가지

2017/08/17 - [여행|레저] - 167,800톤 4000명이 탑승 가능한 초호화 유람선 노르웨이지안 블리스 엿보기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