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한 해외스타들의 전후비교

다이어트 성공한 해외스타들의 전후비교

조금 더 멋지고 아름다우며 육감적인 몸매는 모든 사람들이 갈망하는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저 또한 통통한 몸매라 항상 멋진 신체를 가진 사람들을 동경해 오곤 하는데요! 특히 노출의 계절인 여름으로 접어들기 직전인 지금 이 시기에는 운동과 식단조절 등을 통해 다이어트도 하고 건강도 챙겨야 겠다는 생각을 참 많이 하게 됩니다. 

과체중이나 비만, 고도비만을 가진 사람들은 누구나 몸무게를 줄이고 싶을 것입니다. 저도 헬스운동을 하거나 걷기, 달리기 등 다양한 운동과 더불어 먹는 음식량을 줄이고 보조식품과 단백질 보충제 등을 섭취하면서 운동을 해 봤지만 이게 정말 쉽지만은 않을 일입니다. 꾸준한 운동을 해야 하고 먹고 싶은 것을 참는 기본적 욕구를 조절하는 것은 정말 쉬운일이 아닌데요!~ 오늘은 해외스타들 중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스타들의 모습과 그들의 다이어트 도전 동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존 굿맨

고인돌 가족 플린스톤, 바톤핑크, 바로워스 등으로 유명한 존 굿맨 아마 다들 기억하실 겁니다. 그는 풍만한 몸짓과 푸근함으로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배우입니다. 하지만 그는 체중을 확 줄였는데요! 그는 몸무게가 180kg까지 나간 적도 있었다고 고백했는데, 존 굿맨이 살을 뺀 이유는 비만으로 인해 발생하는 각종 질환으로 일찍 생을 마감하는 것이 걱정되어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약 45kg을 감량한 그의 모습은 이제 중후한 중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크리스 프랫

가디언즈오브갤럭시2에서 은하계 4차원 히어로 리더 스타로드 역을 맡은 그는 풍만한 뱃살을 자랑했었는데요~ 그는 실제로 엄청난 거구였었는데 그가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는 가디언즈오브갤럭시에 출연하기 위해서 였다고 합니다. 그의 이런 노력이 화제가 되어 많은 네티즌들은 크리스프랫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여 오고 있습니다. 풍만한 뱃살에서 명품 복근으로 다시 돌아온 그의 멋진 모습에 많은 팬들의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턱선도 살아나고 눈매도 틀려보이네요. 남자가 봐도 멋진 모습입니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팝의 공주 크리스티나 아길레라(Christina Aguilera)는 30대 중반이지만 그의 음악 세계는 참 놀랍고, 그녀의 경력은 참 화려합니다. 1998년 Genie in a Bottle, What a Girl Wants 등의 곡 등으로 세계적인 팝스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2008년 자녀를 출산하면서 엄청나게 몸무게가 늘기 시작했으며 2014년 둘째를 출산하면서 몸무게가 90kg가까이 나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그의 절반 정도인 48kg정도라고 합니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다이어트 비법은 외식을 중지하고 과도한 운동이 아닌 아들과 같이 시간을 보내며 살을 뺐다고 합니다. 



  머라이어 캐리

머라이어캐리 또한 출산과 더불어 살이 쪘었던 스타입니다. 1990년대 엄청난 고음과 더불어 빌보드 차트를 휩슬었던 그녀는 다양한 히트곡들로 성공가도를 달려왔는데요! 머라이어캐리 다이어트 방법은 노르웨이산 연어와 케이퍼를 매일 먹으면서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단백질 섭취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아고 인터뷰에서 그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고 합니다.



  오프라 윈프리

미디어의 여왕 오프라윈프리는 그녀의 어릴 적 미시시피 주 시골에서 학대 받고 빈곤한 어린 시절을 극복하고 큰 명성을 얻은 인물인데요! 25년 동안이나 주간 텔레비전 방송을 진행하면서 유명세를 탔는데, 그녀는 정작 자신의 몸무게는 잘 관리하지 못해 몸무게가 107kg정도까지 나갔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빵 먹는 걸 참 좋아했었다고 하는데 2016년에는 그녀가 매일매일 좋아하는 타코와 파스타를 마음것 즐기면서 몸무게를 20kg정도를 줄였다고 합니다.

또한 그녀는 다이어트를 성공하게 되면서 덩달아 수익활동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윈프리가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출연한 광고로 인해 웨이트 워처스 주가가 상승하게 되었고 그녀는 덩달아 주식의 평가차익을 얻게 되었다고 하는데 그 금액이 120억이라고 합니다.




  자넷 잭슨

자넷잭슨은 1970년대 후반 All for you, That Love way go와 같은 히트곡들로 성공하였으며, 그녀의 노래는 도발적인 가사들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입니다. 자넷잭슨은 꽤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다이어트로 성공한 케이스인데요. 그녀는 자신이 좋아하는 정크푸드를 먹지 않음으로써 몸무게를 줄이는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81kg에서 54kg으로 몸무게를 줄였으며 식이요법과 트레이닝을 병행했다고 합니다.



  제니퍼 허드슨

영화 드림걸스로 유명한 팝스타 제니퍼 허드슨은 데뷔할 당시 몸무게가 제법 나갔었는데요! 지금 그녀는 몸무게를 36kg이나 감량해 다이어트에 성고했으며 그녀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담은 책을 출간하기 까지 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다이어트 목적은 예쁜 시상식 드레스를 입기 위한 것이 아닌 건강하고 스트레스 받지 않기 위한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2008년 어머니와 형제, 조카가 총격 사건으로 사망하기도 하여 힘든 세월들을 보내기도 하였는데 그 이후 3개월 동안 자신의 삶과 경력에 대해 많이 성찰하고 2010년 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어이트를 통해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게 된 많은 해외 스타, 연예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은 때론 어떤 배역에 출연하기 위해서, 때론 억만장자 배우자와 결혼하기 위해서,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등 다양한 원인과 동기로 인해 다이어트를 하였는데요! 사실 몸무게가 많이 나가고 비만이라면 각종 성인병에 노출될 확률이 높고 건강이 악화될 소지가 많기 때문에 적절한 몸무게를 유지하는 것은 참 중요한 일입니다.

다이어트는 무리하게 굶으면서 하기보다는 식단조절과 운동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늘리고 건강한 신체조건을 만들면서 자연스럽게 따라오도록 하는 것이 향후 다이어트를 멈추더라도 요요현상 없이 몸무게를 유지하는데 유리하고 좋습니다. 해외스타들의 이런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시면서 자극도 받고 나만의 방법도 찾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칼로리 계산, 탄수화물 줄이기,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무지방 음료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있는데 스타들의 다이어트 방법이 꼭 옳다고는 볼 수 없으므로 자신만의 방법을 꼭 찾으시기 바랍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