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순위체크 다나와 활용 방법

노트북 순위체크 다나와 활용 방법


요즘 태블릿보다 노트북 쓰시는 분들이 다시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태블릿도 좋긴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노트북이 더 좋은거 같아요. 특히 요즘 엄청 얇고 가볍고 예쁜, 가성비 좋은 노트북들이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예쁘고 성능 좋은 노트북들 볼 때마다 자꾸 사고 싶어지는 지름신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들 정도에요. 오늘은 다나와에서 노트북 순위체크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다나와라는 사이트는 비교사이트 중 하나로 가전, 컴퓨터, 옷, 자동차, 가구, 완구제품, 생활제품 등 여러가지들을 다양한 마켓들 별로 비교해 볼 수 있는 사이트랍니다. 비교사이트 중에서 탑3정도에 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노트북 순위체크 다나와 사이트에서 확인하기


다나와 사이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다나와"라고 검색하시거나 사이트 URL(http://www.danawa.com/)을 직접 입력하셔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다나와를 검색했구요! 아래와 같이 검색하면 다나와사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네이버에서는 공식사이트에는 공식 마크를 붙여주기 때문에 짝퉁사이트에서 피해 당하는 일이 많이 줄어든거 같아요!


다나와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 그림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노트북 순위체크를 위해 컴퓨터 노트북을(빨간색 네모)을 눌러주세요!



컴퓨터 노트북 항목에는 컴퓨터, 디지털판매품, pc주요부품, 주변기기 등 다양한 품목들을 비교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노트북을 선택해 주세요.



노트북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조금 더 세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항목들이 있습니다.


상단에 보면 표준노트북, 신학기추천, 게임용, 오버워치추천, 50만원이하, 가벼운무게, 대학생/사무용, 그래픽작업, 맥북 등과 함께  원하는 제조사, CPU, 화면크기, 무게, 메모리 용량, ssd용량, 운영체계 등이 있다면 선택해 주면 조금 더 세분화된 분류를 볼 수도 있습니다.

특별한 분류를 원한다면 위의 메뉴에서 선택해 주면 되고 아니라면 화면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현재 노트북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선택화면 아래쪽에 보면 인기상품순, 신상품순, 낮은가격순, 높은가격순, 판매점순으로 노트북 순위를 체크 비교해 볼 수 있는데요. 인기상품순으로 보면 사람들이 많이 산 것이므로 이것이 바로 노트북 순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LG전자 PC그램 제품을 좋아하는 편이라 화이트 색상의 노트북을 검색해 봤습니다. G마켓을 비롯해 옥션, 11번가 등의 가격비교와 배송비여부, 카드혜택, 제품사향 등을 확인할 수 있네요! 다나와에서 노트북견적을 내보고 원하는 노트북을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다나와는 어플도 있는데요. 어플을 이용해도 확인할 수 있지만 전 왠지 어플은 약간 불편한 느낌이고 PC로 보는게 편하더라구요. 다나와는 컴퓨터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품까지도 비교견적을 할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컴퓨터나 노트북, 주변기기, 부품 등을 사시려고 계획중이라면 꼭 다나와에서 비교해 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 봅니다. 같은 제품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려는 건 소비자의 기본 욕구이니까요!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