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 발급 및 혜택 정보

군 장병이라면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



나라사랑카드는 일반인이 아닌 군인들이 발급 받을 수 있는 카드로 각종 여비와 급여를 입금 받을 수 있는 급여 통장이며, 또한 병역증 및 전역증 기능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스마트 카드를 말하는데요! 올해부터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가 대표가 되어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여 소개해 볼까 합니다. 

국민은행에서 나라사랑카드를 발급받기 위한 조건으로는 병무영역과 금융영역 2가지 조건이 다 충족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병역법에 따라 징병검사 대상자와, 군 복무 예정자, 현역 복무중인자 등인지 여부, 그리고 체크카드 발급 가능자여야 한다고 합니다. 

기존에 다른 은행의 나라사랑카드를 가지고 있는 경우 KB국민나라사랑카드로 대체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변경하더라도 기존의 급여계좌가 변경되는 건 아니라고 합니다.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 정보


군인들만 가질 수 있다는 나라사랑카드는 7가지의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1. px 월 최대 5만원 할인 혜택


대한민국 남자들에게 군 시절의 추억을 이야기 해 보라고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PX에서의 기억일 것입니다. 힘든 훈련, 병영생활 중 PX에서 맛있는 음식을 사먹었던 기억은 아마도 빼 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군인들은 병영생활 중 많은 부분의 물건들을 PX에서 구입하게 되는데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물건 구매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2. 군인과 사회의 소식통 공중전화 최대 1만원 할인 혜택


군 생활을 하면서 휴식시간에 가족이나 친구, 애인과 통화하는 시간은 정말 달콤한 시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KB국민나라사랑카드는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군대 내에 있는 KT공중전화를 이용하는 경우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3. 편의점(GS25) 최대 75% 할인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에는 POP서비스가 탑재되어 있는데요~ 이 기능을 이용하면 GS25편의점 물건 중 1000개의 상시 상품 구매시 횟수 제한 없이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통신사 멤버쉽과 중복할인을 적용하고 1+1 제품에 통신사 추가 할인까지 받는다면 물건을 최대 7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4. 금리 혜택


요즘 은행들의 적금이나 예금 금리는 정말 돈을 맡기기 싫을 정도로 낮은데요~!  우리나라의 왠만한 모든 거래는 카드나 계좌이체 등을 이용해 이뤄지기 때문에 은행을 이용하지 않을 수 없지요~ 

만약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군인 급여를 받으면 무려 2%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냥 월급 받을 계좌만 지정하면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럴 때는 군인이 약간 부러워지기도 합니다. 적금 상품에 가입한다면 5.8% 금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5. ATM출금 수수료 면제


이 기능은 요즘 왠만한 은행들이 거의 다 제공하고 있는 기능이긴 합니다. 급여 이체시 ATM출금 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기능인데요! 타사 은행 ATM에서 출금하더라도 수수료 없이 출금 할 수 있습니다. 제가 고등학생 시절 수수료가 아까워서 거래 은행 ATM기 찾으로 헤매고 돌아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6. 무료 보험 서비스


군 복무 기간 중, 외출이나 휴가 등으로 병영시설 밖에서 사고가 난 경우 최대 1억원까지 보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군대 내에서 발생한 사고는 5천만원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7. 경조사 꽃바구니 제공 서비스


경조사시에 꽃바구니를 2개 무료로 제공해 준다고 하는데요~ 군인 시절 생일을 비롯해 다양한 경조사에도 가족이나 친구들로부터 따뜻한 축하 받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꽃바구니를 통해 조금은 위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는 이 외에도 CGV 35% 최대 7천원 할인, 스타벅스 20% 최대 4천원 할인, 아웃백 VIPS 20% 최대 1만원 할인, 놀이동산(에버랜드 롯데월드) 최대 25000원 할인, 교보문고 5%할인, 토익이나 JPT온라인 접수시 2천원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 발급 및 혜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국군장병이라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 카드 발급 받고 다양한 서비스를 누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