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어스에서 돌아가신 어머니의 모습을 18개월만에 발견한 딸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다는 것은 정말 괴로운 일입니다. 특히 부모님, 자녀들을 잃는 슬픔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미국의 데니스 언더힐(Deneise Underhill)이라는 여성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뒤 18개월만에 뜻하지 않게 구글어스 로드뷰에서 어머니의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어머니는 일상생활 언제나처럼 집 입구의 화단에 물을 주고 있는 모습이었다고 하는데요!

데니스 언더힐은 영국 스태퍼드셔 주 Tamworth에서 살다 결혼 후 미국 플로리다로 이주해 살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늘 돌아가신 어머니를 그리워 하며 살고 있었고 어머니와 함께 했던 시절에 대한 향수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어느날 자신이 어머니와 함께 살았던 집이 지금은 어떻게 변했을까 하는 궁금증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구글의 지도 서비스인 구글어스로 영국 스태퍼드셔에 있는 고향집을 검색해 봤다고 합니다. 구글어스를 통해 예전 자신이 살던 집을 살펴보던 그녀는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바로 그 곳에서 18개월전 돌아가신 어머니의 모습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약간 흐릿한 영상이긴 하지만 그녀는 집 앞의 정원의 화초에 파란색 물통으로 물을 주고 있는 여성이 자신의 어머니라는 사실을 믿어 의심치 않았습니다. 늘 어머니는 생전에 집 진입로에 있는 정원을 가꾸고 물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어머니의 모습을 이렇게 구글어스 지도서비스에서 발견하게 된 것이 놀랍고 믿어지지 않으면서도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데니스 언더힐은 이런 상황이 누군가 자신을 위해 준비한 것만 같다고 말하면서 구글이 의도치 않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이런 사진이 찍혔겠지만 나에게는 너무나도 큰 선물이라고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구글어스에는 전세계의 다양한 상황들이 목격되기도 하고, 신기한 사진들이 찍히기도 하기 때문에 많은 이슈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데니스 언더힐은 2015년 세상을 떠나신 어머니를 온라인상에서 재회한 그녀는 돌아가신 어머니의 사진이라는 구글의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은 후 나는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가장 놀라운 것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주인장이 추천하는 글>

2017/07/16 - [이색스토리] - 주변 풍경과 완벽히 어울리는 세계의 놀라운 7개의 집들

2017/07/07 - [이색스토리] - 모션캡쳐 기술로 영상혁명을 일으킨 혹성탈출 종의전쟁 특수영상 맛보기

2017/06/15 - [이색스토리] - 인류 3%만이 가지고 태어난다는 희귀한 점을 가진 사람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