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꿈 해몽 길몽일까? 흉몽일까?

고양이꿈 해몽 길몽일까? 흉몽일까?

주변에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들을 흔하게 볼 수 있는데요.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들은 보통 본인들을 집사라고 부르는데요. 고양이의 시크한 매력이 있는 반려모와 함께 생활하시는 싱글족들도 많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꿈에 고양이가 나왔다면 어떤 꿈일까요? 고양이가 꿈에서 나왔다면 그 고양이는 대부분 흉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고양이는 평소 시크하기도 하지만 자신만의 애교를 가지기도 했는데요~ 대부분 고양이꿈들이 흉몽인 경우가 많아 약간 의외이기도 했지만 길몽인 경우도 있고 심지어 태몽인 경우도 있으니 본인이 꾼 꿈을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꿈중에 검은 고양이는 흉몽을, 하얀 고양이는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부터 고양이꿈 해몽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1. 고양이가 다른 동물와 싸우는 꿈

고양이는 쥐를 잡는 동물로 70, 80년대만 하더라도 쥐가 많아 고양이를 키우는 집들이 많았습니다. 고양이가 이런 쥐와 싸운다거나, 개와 싸우는 등 어떤 싸움을 하는 꿈의 경우 경쟁자와 세력다툼을 하거나 들어올 돈이 지연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어떤 다툼이 생길 수 있는 소지가 많으므로 냉정하게 또는 원만하게 일을 처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고양이가 닭장을 보고 있거나 공격하는 경우 재산이 빠져나가거나 손실을 볼 수 있는 징조로, 자신이 가진 재물 관리를 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고양이가 사람을 헤치는 꿈

고양이는 잘 할퀴기도 하는데요~! 고양이가 얼굴이나 몸을 할켜 상처가 생긴 경우 망신을 당하거나 사람들 앞에서 희롱을 당할 수 있는 경우가 생기며, 옷을 물어뜯는 경우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위험이 닥칠 수 있는 징조라고 합니다. 


3. 뭔가를 물어가는 꿈

고양이가 좋아하는 생선이나 토끼같은 작은 동물을 물어가는 경우에는 재산의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은 재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하네요. 약간 경계가 애매하긴 하나 물어서 가는 경우와, 쥐를 잡는 경우를 구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고양이 태몽

고양이 관련된 태몽은 고양이에 물리는 경우 태몽이라고 합니다. 할퀴거나 하는 것이 아니라 물린 경우입니다. 자신이 물리는 냥이꿈은 고급 관리가 되는 아이를 낳을 꿈으로 태몽이라고 합니다. 

5. 고양이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

고양이가 자신의 방에 들어온다면 위험한 일에 처하거나 기분 상할만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도둑이 들거나 사기를 당할 수 있고, 건강이나 재산을 잃을 염려가 있다고 합니다.



6. 고양이를 죽이는 꿈

고양이를 죽이는 꿈은 닥쳐올 위험으로부터 벗어나거나 그런 위험요소를 제거하는 꿈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의 어려움이나, 사람사이의 관계 등의 어려움으로부터 벗어나는 징조라고도 합니다.


하지만 고양이를 죽여서 땅에 묻는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이 꿈은 떳떳하지 못한 일에 관계될 수 있으며, 이미 관계되어 있다면 그런 일을 하지 말라는 징조로, 본인도 이미 심리적으로 불안함 또는 억압 등으로 이런 꿈을 꿀 수 있다고 합니다.



7. 눈이 반짝거리는 고양이를 본 꿈

고양이 눈은 유난히 반짝거리거나 어둠 속에서 빛나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이런 꿈을 꿨다면 학술발표 또는 논문, 도서 출간, 강의 등에서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8. 고양이를 꼭 안아주는 꿈

고양이를 안게 되면 기발한 아이디어가 생각나는 꿈입니다. 기발한 아이디어로 사업 등이 성공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9. 고양이가 호랑이가 되는 꿈은 뜻밖의 행운이 일어나는 꿈입니다.

오늘은 고양이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꿈은 암시적인 부분이 많이 있기는 하지만 꿈을 꼭 맹신하는 것은 안 좋습니다. 꿈해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고 잘 맞는 분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습니다. 다만 안 좋다고 하는 흉몽의 경우 되도록이면 조심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10. 고양이를 피해 도망가는 꿈

고양이로부터 쫒기고 피해 도망가는 꿈은 사고가 일어날 수 있는 사고수가 있는 꿈입니다. 교통사고나 질병에 노출 될 수 있으며 건강상태가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고양이꿈 해몽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고양이꿈을 이렇게 해몽하는 건 저도 이번에 찾아보면서 알게 되었네요. 꿈은 어디까지나 꿈이고 어떤 객관적 결과에 의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참고사항으로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안 좋은 꿈은 잘 들어맞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하루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셔야~~~옹!

다른 꿈해몽 포스팅 : 경찰꿈 경찰에 쫒기는 꿈 해몽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