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대형 마트 휴무일 쉬는날 정리

10월 대형 마트 휴무일 쉬는날 정리



대형마트 휴무일이 생겨 이제 어느정도 대형마트 휴무일 제도는 정착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과거 24시간 운영되기도 했고 쉬는 날 없이 운영되기도 했던 각종 대형마트는 중소시장상인들의 생존권 및 다양한 문제들을 조율하기 위해 정부가 강제적으로 시행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현재 대형마트로 분류되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의 휴무일을 알아볼 텐데요! 보통 2, 4주 일요일에 쉬지만 그렇지 않은 곳들도 있으니 대형마트 이용전 휴무일, 쉬는날 꼭 체크해 보시고 가세요.


전국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10월 전국 이마트 휴무일은 7일, 9일 10일, 12일, 13일, 17일, 22일, 25일, 26일입니다. 이 중에서 제일 많이 쉬는 날은 10월 9일과 10월 23일입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휴무일은 지점명 뒤에 T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홈플러스 전국 10월 휴무일 쉬는날


홈플러스 휴무일은 일요일 휴무와 수요일 휴무, 기타일 휴무 점포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2,4주 일요일인 9일과 23일 휴무하는 점포, 12일과 26일 휴무일 점포, 그외 기타 점포 정보는 아래 그림을 참조하세요. 주로 제가 다니는 마트들은 거의 다 2,4주 일요일에 쉬므로 저희 가족은 그 날은 마트 갈 생각을 전혀 안 합니다.


전국 롯데마트 휴무일, 쉬는날


롯데마트 또한 2,4주 일요일과 수요일에 대부분 휴무를 시행합니다. 회원제 할인마트인 롯데마트 VIC 휴무일, 쉬는날 정보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오늘은 10월 대형 마트 휴무일 쉬는날을 정리해 봤습니다. 보통 제일 많이 쉬는 날은 2쥐, 4주 일요일이며 그 다음으로 해당주 수요일에 대형 마트 점포들이 휴무합니다. 장보러 가시기 전에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 휴무일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면 꼭 미리 검색해 보시고 가세요.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