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총정리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 총정리

우리나라 성인 지갑에 적어도 신용카드 몇 장 정도는 다 있을 것입니다. 저도 제 지갑을 보니 신용카드가 총 4장 있는데요! 제가 제일 오래 사용한 카드가 뭔가 하고 보니 롯데카드를 제일 오래 사용하긴 했는데요. 최근 사용빈도가 급격히 늘어나는 카드가 현대카드입니다. 현대카드는 포인트 적립이 잘 되고 사용하기도 편해서 아무래도 혜택을 많이 받는다는 느낌이 들어서인 것 같습니다. 마트나 백화점, 아웃렛 등 사용할 때마다 쌓여가는 포인트를 챙기고 사용 할 때마다 공짜를 누리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예전에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사용에만 중점을 뒀었는데 친구의 조언으로 쌓여있는 포인트 사용방법을 알게 되어 요즘 신세계를 만난 것 같습니다. 그 동안 왜 그런 혜택들을 모르고 기간이 지나 사라져 가는 포인트에 신경을 못 썼는지 아쉽기만 합니다. 그 전까지는 놀이동산 입장할 때 할인 되는 것만 알았던 거 같아요. 오늘은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차량 관련 사용처(주유/정비)

요즘 집집마다 차 한대씩은 있는데요! 차량 관련하여 사용할 수 있는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는 AUTO Q, Bluehands, GS칼텍스, 금호타이어입니다.


AUTO Q는 1회 한도 결제금액의 10%를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시 직원에게 포인트 사용 의사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청구할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부품 및 공임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uehands는 1회 한도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은 부품 및 공임비로 청구할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GS칼텍스에서는 사용하는 유류 리터당 80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만원까지 일일 2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호타이어는타이어 구매시 구매금액의 20%까지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외식 관련 사용 매장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는 외식 매장은 빕스, 미스터피자, 아웃백, 투썹플레이스, TGI프라이데이, 던킨도너츠 도미노피자, 뚜레쥬르, 베스킨라빈스, 비비고, 파파존스, 차이나팩토리, 피자헛 등 다양한 매장에서 20%에서 최대 50%까지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맹점은 제휴기간이 종료되면 사용할 수 없으므로 미리 포인트 결제가 가능한지 물어보시는 것이 좋으며, 결제시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의사를 밝히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백화점 내에 입점해 있는 매장들의 경우 포인트결제가 안 될 수 있으며, 이미 할인이 된 상품이나 다른 제휴할인 등과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다는 점도 참고하세요.



저는 아이들과 함께 베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등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그동안 카드를 사용하면서 쌓인 포인트를 사용하면 저렴하게 먹고 외식비를 줄일 수 있어 좋네요. 



3. 쇼핑 및 편의점 사용처

우리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편의점(세븐일레븐, 미니스톱, CU, 바이더웨이, GS슈퍼마켓), 백화점 및 아울렛(현대백화점, 대구백화점, AK플라자), 대형마트(홈플러스) 등을 비롯해 신발을 살 수 있는 슈마커, 각종 옷을 구매할 수 있는 스트라입스 등 정말 다양한 쇼핑시 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알도, 온 더 클라우드, 와이퍼, 왓슈, 준오헤어, 짐카, 최가을헤어드레서, 콜린스그린, 크린바스켓, 비밀의화원, 밥앤, 마켓컬리 등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사용시 주류나 담배, 복권이나 상품권 구매시에는 포인트 사용이 불가능하며, 중복할인이나 멤버십 중복 적용 불가능 한 곳들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4. 여행 / 레저 사용처

요즘 레저나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 많으시죠? 놀이공원의 경우 롯데월드 40%, 서울랜드 50%, 에버랜드 50%, 이월드 30%, 키자니아 20% 포인트 사용 가능하며, 민속촌은 장당 8,000원까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놀이나 온천욕 등을 즐길 수 있는 설악워터피아과 경주스프링돔은 40%까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5. 문화생활(영화/도서)

극장인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맥스무비, 서울극장 등에서 영화티켓을 구매하는 경우 장당 2,000원에서 최대 5,000원까지 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에서는 각종 공연 티켓을 장당 10%~50%까지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도서 구입 가능한 반디앤루니스에서는 결제건당 10%까지 포인트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6. 보험 및 금융 사용처

보험서비스나 금융사 수수료나 보험료 사용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현대라이프는 초회 보험료를 100% 포인트로 결제하거나, 일시납 및 선불권 50%를 결제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메리츠다이렉트, 삼성화재 애니카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등은 3만포인트까지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HMC투자증권의 경우 주식투자수수료를 포인트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처를 정리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현대카드를 사용해 쌓은 포인트는 M포인트로 전환하여 기프트카드나 연회비를 결제할 수도 있으며, 각종 제휴사 상품권이나 할인권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또한 굿네이버스나 각종 시민단체에 기부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런 일반 사용처 외에도 M포인트몰에서는 포인트 100% 사용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