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등 정리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등 정리

요즘 선물을 주고 받을 때 상대방의 기호를 잘 모르거나 뭘 줘야 할지 모를 때 상품권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상품권을 주고 받으면 주는 입장에서 많은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되고, 받는 입장에서도 자신이 원하는 것을 살 수 있기 때문에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품권은 각 브랜드별로 많이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종류가 엄청 많은데 오늘은 그 중에서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피머니상품권은 종이로 된 상품권만 있는 것이 아니라 모바일 상품권도 있으며 온라인이나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이상품권은 오프라인 사용처에서 사용하거나, 해피캐시로 충전해 온라인에서도 사용 할 수 있는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 상품권입니다.



상품권 권종은 5천원권과 1만원권 두종류가 있으며 구입은 영풍문고나 교보문고 등과 같은 주요 대형서점이나 전국 소규모서점, 편의점(GS25, 7-Eleven, Buy the way, Mini stop 등), 오피스 디포너 모닝글로리와 같은 문구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사용 할 수 있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때는 스크래치 부분이 손상되지 않아야 하며,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매장에서 결제시 상품권을 제출하고 남은 금액이 있는 경우는 잔액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 손상은 온라인에서 사용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중복 사용을 막기 위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온라인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스크래치를 긁어 상품권의 핀번호와 발행일을 확인해, 해피캐쉬pin충전하여 온라인 사용처에서 결제할 때 사용하면 됩니다. 해피머니 사용 방법은 해피머니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상품권을 사용하여 결제하다 보면 상품가격이 상품권 가격보다 비싸거나 쌀 수 있는데, 비싼 경우에는 추가 결제하면 되지만 상품권 결제 금액이 남은 경우 1만원 이하 상품권은 80%이상 사용하면 환불 받을 수 있으며, 1만원이 넘어 여러장의 상품권을 사용하는 경우 총 금액의 60% 이상을 결제하면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온라인 결제는 환불 수수료(1만원 이하 1천원, 1만원 이상은 잔액의 10%)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는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등의 사용처들이 있습니다. 


온라인 사용처

온라인 사용처로는 온라인게임, 쇼핑몰, 도서/음반, 다운로드/공유, 음악/방송, 티켓/예매, 여행 및 숙박, 커뮤니티, 모바일 컨텐츠, 포털사이트, 온라인교육, 영화 및 만화 등과 같은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Yes24, 인터파크 롯데홈쇼핑, 현대몰과 같은 온라인쇼핑몰, 네이버와 같은 포털사이트, 리그오브레전드, 뮤, 테라와 같은 온라인게임 등도 해피머니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은 워낙 많은 곳에서 사용 할 수 있다보니 다 일일히 소개하기는 어려운데요~ 해피머니상품권 홈페이지인 해피머니(http://www.happymoney.co.kr)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사용처

오프라인사용처로는 외식, 커피 영화, 서점, 음반, 문구/팬시, 여행/숙박, 제주여행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식브랜드로는 아웃백, 뚜레쥬르, 피자헛, 빕스, 아까마츠, 우노, 서울타워, 피자나라 치킨공주와 같은 브랜드에서 음식을 사 먹으면서 결제할 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요즘 길거리를 걷다 보면 정말 많은 커피 매장을 만날 수 있는데요. 이 중에서 해피머니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커피브랜드는 투썸플레이스, 빈스빈스, 아름다운커피, 이디야, 카페드유중이 있습니다.



영화보러 갈 때 저는 할인권을 사용하거나, 제휴카드 할인 등을 받거나, 조조할인 제도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상품권 사용 가능한 사용처로는 CGV, 대한극장,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서울극장, 작은영화관이 있습니다.



해피머니문화상품권은 각종 서점에서도 사용 가능한데요~ 교보문고, 대교문고, 북스리브로, 반디앤루니스, 영광도서, 영풍문고, 인터파크명동북앤샵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음악 및 레코드는 교보핫트랙스, 엠투유레코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문구사용처는 링코, 모닝글로리, 아트박스, 오피스디포가 있습니다.



해피머니 여행 및 숙박 사용처는 노보델앰배서더독산, 드래곤힐스파, 로하스파크, 롯데호텔, 발리스토리, 잼펜션텔,제이드가든, 주성리조트, 켄싱턴호틸&리조트가 있습니다.



제주지역을 여행 할 때는 오렌지힐비치와 파인힐비치에서 해피머니 상품권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포츠 관람(SK나이츠농구단, SK와이번스, 삼성썬더스)을 비롯해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아트존과 반지대학, 백화점세이, 부산시민회관, 세종문화회관, 슈마커, 안양문화예술회관, 엔터식스 핫티, 현대예술관 등이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입니다.


모바일 사용처

모바일 사용처 또한 정말 다양한데요. 티코인, 스마터치, 신라면세점, 소녀나라, 멜론, 소리바다, 토핑, 파일투어, 배달통, 아프리카TV, 벅스뮤직, 알라딘, 티머니, 리디북스 등과 같은 사용처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를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매장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주는 사람이는 받는 사람이나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해피머니를 충전해서 다양한 상품권이나 기프트콘으로도 교환이 가능하답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