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영업시간 및 지역별 매장 찾기

하이마트 영업시간 매장찾기

하이마트 영업시간 및 지역별 매장 찾기

하이마트는 21세기 디지털 유통채널을 전략적으로 이끌어 가고 있는 매장으로 전자제품,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의 욕구와 변화, 홈네트워크를 바라는 사람들의 변화에 발맞춰 그 중심에 당당히 서겠다고 회사 소개에 적혀 있는데요! 저도 작년에 하이마트에서 삼성에어컨을 구매했는데 지금 만족하고 있는 걸 보면 괜찮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하이마트는 1999년 (주)하이마트로 시작하여 2012년 롯데하이마트로 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신경 안 쓰고 있다가 어느 순간 하이마트 앞에 롯데라는 말이 붙어있어 이상하다 생각했었는데 그 시기가 2012년 11월이었습니다. 하이마트는 전국에 약 500여개의 매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전국 각 하이마트 영업시간 및 매장찾기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하이마트 홈페이지에서 검색하는 방법

하이마트 홈페이지에는 각 지점별 위치와 각종 정보들을 검색할 수 있는데요! 하이마트 영업시간이나 지역별 매장을 찾고 싶다면 포털사이트에서 하이마트라고 검색한 후 고객센터를 클릭해 주세요.



하이마트 고객센터에 접속되면 배송이나 설치, 교환 및 반품, AS, 취소 및 환불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매장(지점)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매장찾기에 들어가면 왼쪽에는 전국 지도를 통해 검색할 수 있는 창이 있으며 오른쪽에는 매장명이나 지역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지도로 검색하는 것이 보통 편리한데요. 본인이 찾고 싶은 매장을 두가지 방법 중 본인이 편리한 방법을 통해 검색해 주세요.



저는 서울지역을 검색해 봤습니다. 그리고 구로하이마트의 위치와 영업시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저는 지도에서 서울을 클릭했습니다. 구로하이마트를 목록에서 찾아 준 뒤 지도보기를 눌러주세요.



지도보기를 눌르면 매장위치와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로하이마트는 월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아침 10:30~밤21:00까지 운영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전국 어느 매장이라도 위치와 영업시간,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포털에서 바로 확인하는 방법

굳이 하이마트 홈페이지 고객센터까지 들어갈 필요 없이 요즘은 대형포털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의 지명과 하이마트를 같이 검색하시면 지도상에 해당 지역 근처에 있는 하이마트들을 보여주는데요~ 원하는 하이마트 이름을 클릭해 주세요.



원하는 매장 이름을 클릭하면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영업시간, 심지어 매장 전경까지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하이마트 영업시간 및 지역별 매장 찾기 방법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하이마트 휴무일이나 영업시간 등을 미리 확인해 보시고 방문하시면 혹시나 문을 닫아 다른 곳으로 가야 하는 불편함을 덜을 수 있을 것입니다 .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