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파워그릴포스 해마루 특대형 와이드 그릴 풀세트 HM-2000G

곧 설 명절도 다가오고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져 집에서 요리를 할 일이 많아집니다. 특히 아이들이 집에 있어 먹고 돌아서면 밥, 먹고 돌아서면 밥이 반복되는 일상이다 보니 요리를 조금 더 편하게 할 수 있는 뭔가가 필요하네요.

그래서 조금 편하고 쉽게 요리를 해볼까 하고 알아보다가 테팔파워그릴소프 해마루 특대형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확실히 사이즈가 크고 코팅이 잘 되어 있다 보니 요리를 하는데 많은 양도 쉽게 후딱 끝낼 수 있게 되더라구요!

 

온도 조절은 5단계로 되어 있어서 온도를 조절해 가면서 할 수 있으며, 스테인레스 종지 3개로 된장찌개와 국물요리 같은 것도 가능하고, 삼겹살 구워 먹을 때 마늘을 굽거나 소스를 요리하기에도 아주 좋네요.

 

또한 테팔파워그릴포스는 가방을 따로 주기 때문에 어디 밖으로 나갈 일 있을 때에도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요. 요즘 코로나와 추위로 인해 잘 가지는 못하지만 캠핑 다닐 때도 아주 유용할 꺼 같더라구요.

밑판을 보면 높낮이 조절도 가능하고, 기름 추출구가 있기 때문에 고인 기름 때문에 고민할 필요도 없네요. 

 

세척할 때는 온도 조절기 부분만 조금 주의해서 닦으면 되용! 보시는 것처럼 코팅이 좋아서 슥~~~ 닦으면 잘 딱여요.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