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골프장 지도 안내도 찾는 방법

전국 골프장 지도 안내도



전국에 있는 골프장은 몇개나 될까요? 전국골프장 갯수는 430여개정도 되는데요! 점점 골프가 대중 스포츠가 되 가면서 많은 사람들이 전국 골프장을 찾고 있는데요! 골퍼들이 골프장을 찾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수려한 자연환경 속에서 스포츠를 즐기며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재미가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국에 300여개나 되는 골프장이 어디어디 있는지, 어떻게 찾아가는지 등을 정보를 찾으려면 지도 또는 안내도가 필요한데요! 이런 정보를 찾는 방법은 간단히 포털사이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전국 골프장 지도 및 안내도를 찾기 위해서 포털사이트에 접속하신 뒤 전국골프장이라고 검색해 보세요! 



이렇게 전국골프장이라는 단어로 검색하면 골프장 광고들 아래쪽에 아래와 같이 골프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들을 통해 지역별, 분류별, 요금별 골프장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검색후 골프장 명칭을 누르시거나 지도보기를 누르시면 골프장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명칭을 눌렀을 때입니다. 주소, 전화번호, 잔디종류, 분류 그린피 등 다양한 정보와 지도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으며 골프장의 현재 날씨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골프장 정보 하단에 블로그나 카페 등의 글들이 같이 노출되어 있어 골프장의 다양한 이야기, 리뷰, 후기 등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 골프장 이용시 다양한 정보를 미리 접하고 참고할 수 있습니다.



지도보기를 했을 때 또한 비슷한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지도보기를 하면 골프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기본정보만 표시됩니다. 명칭을 클릭했을 때처럼 블로그나 카페 리뷰를 보고 싶으면 별도 메뉴를 클릭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만약 전국 골프장 지도 안내도 외에 다양한 정보를 더 찾고 싶다면 골프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좋은데요! 



골프존 사이트 상위 카테고리에서 필드부킹 - 골프장정보를 클릭해서 보시면 지역, 코스특성으로 찾기 등 골퍼들의 수준에 맞는 코스를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골프장을 찾고 항공사진이나 3D뷰 등을 통해 골프장의 더 자세한 정보등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국 골프장 지도 안내도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골프는 꾸준한 연습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필드에 나가시기 전에 충분한 연습 꼭 하시고 라운딩 하시기 전에 준비운동 하는거 잊지 마세요!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