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주차요금 및 할인 정보


롯데월드 주차요금 할인정보

롯데월드는 제가 어릴적부터 자주 다녔던 곳이고 이제 제가 커서 어른이 되고 아이들 손을 붙잡고 가는 놀이동산이 되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쳐는 저의 추억과 아이들의 추억이 겹치는 공간으로 아직도 즐겁고 재미있는 공간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롯데월드 주차요금 및 할인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월드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월드(구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40-1)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09:30~22:00까지, 주말 09:30~23:00까지 운영됩니다.

롯데월드는 어드벤처주차장, 지상주차장이 있으며 주차까지 시간이 꽤 걸리기도 합니다. 주차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는 02-411-5574번으로 문의하시면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주차요금 시간당 얼마?

롯데월드 주차는 입차시 차량번호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주차티켓 없이 입차하게 되며 주차 인증은 매표소나 게이트, 안내데스크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요금은 최초 30분 1,000원이며 초과시 매 10분마다 1,000원씩 추가되며, 롯데월드 입장권 구매시 3시간 무료, 자유이용권 구매시 당일 무료입니다.



롯데월드 주차장은 매우 크기 때문에 내가 어디에 주차했는지 찾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주차장 이동 동선에 있는 주차 확인기를 이용하면 대략적인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주차하실 때 내가 몇층 어느 부분에 주차했는지 잘 기억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기억하기 어렵다면 간단한 메모라도 해 놓으시면 나중에 내 차 위치 찾기에 도움이 되겠죠?

롯데월드는 어드벤쳐 주차장 입구, 지상주차장 입구, 마트/키자니아 주차장입구, 호텔/백화점 주차장 입구 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주차장 라인에 가면 안내원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가 이용하는 시설에 따라 아래 그림을 참고해서 입차 하시면 됩니다.



지하1층부터 지하 3층까지 총 3개층으로 구성된 주차장은 이용시설에 따라 주차할 수 있는 구역이 틀립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차이가 있어요~ 붉은 색은 백화점 및 호텔, 초록색은 마트, 파랑색은 어드벤쳐 이용 고객이 이용하는 주차시설입니다.



지하1층과 2층도 꽤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지만 지하 3층이 제일 주차를 제일 많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역마다 주차구역 이름도 틀린데요!

호텔 및 면세점 백화점 주차구역은 H로 시작하고, 어드벤처와 매직아일랜드, 아이스링크, 뽀로로파크 주차장은 A, 백화점과 민속박물관은 D, 마트 및 키자니아 이용객은 M으로 시작하는 주차구역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혹시 라도 롯데월드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연간회원 주차제도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연간이용센터 02-411-4865~6번으로 문의하시면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롯데월드 주차요금 및 할인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