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눈으로 봐도 믿기 힘든 자연이 만들어 낸 신기한 자연현상

세상에는 참 믿기 힘든 일들이 꽤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자연은 우리가 예측하기 힘든 자연현상들을 만들어 내곤 하는데요. 사람들은 세상의 모든 것들은 만들어내고 조종할 수 있지만 자연은 아직도 사람이 통제하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태풍이나 허리케인, 비, 눈, 강추위 등 이런 자연현상이 만들어낸 풍경들은 가끔 두 눈은 비비고 다시봐도 신기할 때가 있는데요. 지금부터 두 눈으로 봐도 믿기 힘든 자연이 만들어낸 신기한 자연현상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나무는 자신이 뿌리를 내린 곳에서 움직이지 않고 계속 자랍니다. 위 사진은 나무가 표지판을 먹어버렸는데요. 아이러니한 것은 그 표지판이 먹지 말라는 표지판이네요. 아마도 산에 있는 과일이나 산나물, 버섯 이런 것들을 먹지 말라는 경고판이 아닐까 싶은데요. 나무는 자신이 자라는 것을 방해해도 그것을 무시하고 자라나는 대단한 능력이 있답니다.



이 사진은 홍수로부터 자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집 주변으로 물막이 바리케이트를 친 모습입니다. 홍수는 가끔 주변의 모든 것들은 다 집어삼키기도 하는데요. 우리나라도 많은 비가 내리면 이재민들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이 집주인은 홍수를 대비할 수 있는 대단한 능력을 가졌네요.



이 사진을 보면 처음에 무슨 사진일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위로 솟구치는 물이 얼어버린 듯한 이 사진은 폭포가 얼어버린 사진입니다. 얼음 옆에 서 있는 사람의 크기를 감안하면 이 폭포는 정말 큰 폭포인데 이렇게 얼어버린 것이 얼마나 추운지를 예상하게 합니다.



이 사진은 출근 중인 은행 직원이 찍은 사진입니다. 은행 직원은 은행 입구가 눈으로 뒤덮혀 자신이 일하는 은행에 들어갈 수 없어 이 사진을 찍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다설지역에서도 이 정도 눈은 보기 힘들죠. 글씨로 봐서는 아마도 러시아쪽이 아닐까 싶네요.



문을 열었는데 똑같은 또 문이 있습니다. 문 앞의 이 문은 눈이랍니다. 엄청난 눈이 오고 그 눈이 밀려오면서 집 출입구를 다 막아 밖에 나갈 수 없는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아마도 굴을 파야 하지 않을 까 싶네요.


구름에서 뭔가가 쏟아져 내리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현상이지만 이는 국지적 소나기가 내리는 모습입니다. 집중적으로 짧게 내리는 국지적 소나기는 엄청난 비가 내린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구름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구름의 모습입니다. 흡사 누군가 구름을 빙글빙글 돌려 모아놓은 듯한 모습으로 UFO가 숨어있을 것 같습니다.



이 사진은 아일랜드의 홍수 후의 모습이라고 하는데요. 창 밖으로 거위가 우리 집을 구경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비로 인해 물이 범람하고 홍수가 일었는데 이 거위는 왠지 평온한 모습이네요.



알제리의사막의 겨울 풍경이라고 하는데요. 눈이 내린 그 위로 다시 바람에 흩날린 모래가 쌓이면서 바닥을 밟기 전까지는 눈인지 모래인지 알 수 없죠. 누군가 밟고 지나간 발자국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벌목한 나무에서 애플 로고를 발견했습니다. 우수갯소리로 애플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고 있는 건 아니냐는 네티즌의 의견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우연의 일치이겠지만 나무 나이테에 애플 로고가 있는 이 모습 참 신기합니다.



위 사진을 처음 보면 뭐가?라고 할 수 있겠지만 조금 자세히 보시면 나무들이 다 옆으로 누워 있는 사진을 위에서 찍은 것입니다. 그래도 이해가 안 된다면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옆으로 누운 나무는 심은지 얼마 안 되었나 봅니다. 나무가 옆으로 누우면서 잔듸가 같이 들렸는데요. 미국에서 허리케인이 강력한 바람으로 휩쓸고 지나간 뒤라고 합니다.



멀찍히 보면 단풍잎이 떨어진 사진일까 싶지만 이 사진은 사실 태풍이 지나간 뒤 사과들이 나무에서 떨어진 모습이라고 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과가 다 떨어졌으면 이 정도일까요. 과수원 주인은 이 광경을 보고 주저 앉았을 것입니다.


<주인장이 추천하는 글>

2017/11/20 - [이색스토리] - 익스트림 스포츠로 매출 1천억원 버는 터프머더(Tough Mudder)

2017/09/08 - [이색스토리] - 알고 보면 더 신기한 세계 유명 회사 로고에 숨겨진 각종 의미

2017/08/07 - [이색스토리] - 미국 디즈니랜드 직원이 블랙선데이라 했을 정도로 끔찍했던 개장초기 디즈니랜드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