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10월 세일 행사 정보 최대 50% 할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페이스샵 10월 세일 행사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현재 블랙프라이데이 2016 코리아세일페스타 블랙데이 행사들을 다양한 로드샵에서 열고 있는데요! 2016년 9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더페이스샵도 Hello Autumn 10월 멤버십데이라는 이름으로 세일 행사를 하기에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이번 행사는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최대 50%까지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평소에 갖고 싶었던 뷰티템들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중에 쿠폰이나 추가할인 등은 중복되지 않고 포인트 적립이나 사용 등이 안 된다는 안내도 함께 되어 있으니 더페이스샵 10월 세일 행사를 이용하실 분이라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별 할인 행사라고 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그 규모만큼이나 큰 혜택들도 기다리고 있는데요! 쿠폰과 만원의 행복 이벤트 입니다. 

10월 7일 일괄 발송되는 쿠폰으로는 3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 할인, 5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이 할인되는 10%할인 행사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더테라피 세럼 스타터 세트를 만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더테라피 세럼 스타터 세트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안티에이징, 고수분, 각질케어, 부스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첫단계 안티에이징 세럼 한정 기획세트라고 합니다. 



더페이스샵 10월 세일 행사 제품 중 크림제품 할인도 있습니다. 볼륨감 있는 페이스를 원할 때 촘촘보습과 생탄력 효과가 있는 망고씨드 불륨버터를, 건조함을 잊을 수 있도록 촘촘하고 완벽하게 코팅해주는 보습버터인 망고씨드 페이셜버터, 속당김 증상이 있는 분이라면 피지를 잡고 수분을 채워주는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 크림 인텐스를,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원하는 분이라면 스밈 탄력 리페어 크림을 50% 할인 가격으로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뜨거웠던 여름에서 선선한 가을로 넘어온 요즘 가을 풀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행사도 있는데요! 정가 2만원짜리 제품인 CC 인텐스 커버쿠션과 CC 울트라 모이스트 쿠션을 단돈 6600원에 할인되는 핫딜 행사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건 무려 50%가 넘는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깨끗한 피부, 잡티없는 피부는 많은 분들이 원하는 피부상인데요! 그런 분들을 위한 제품인 골드 콜라겐 앰플 커버 케익과 골드 콜라겐 앰플 메이크업 베이스, 골드 콜라겐 앰플 파운데이션도 행사 제품입니다.



얼굴에 있는 잡티를 어떻게 하면 잘 가리고 보정할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많지요???

잡티를 잡아주기 위한 제품들인 컨실러 듀얼 베일 프로도, 컨실러 듀얼 베일 제이지, CC 컨실링 쿠션, CC 컨투어링 쿠션, 이지 커버 스틱 컨실러 등의 제품도 할인 제품에 해당합니다. 잡티 없이 꿀피부를 원한다면 아무래도 필요한 뷰티템이라고 할 수 있지요!~



얼굴이 어둡고 피부색이 칙칙하다면??? 

사람은 어떤 사람을 만날 때 첫인상을 대략 5초 이내에 인식하고 그 사람에 대한 평가를 자기도 모르게 합니다. 

[divorce_링크2]

그런데 피부가 칙칙하고 어둡다면 아무래도 안 좋겠지요. 그런 분들을 위한 생기 메이크업인 블러셔(시그니처 블리셔와 하이라이터, 수분 쿠션 블러쉬)도 할일 받을 수 있어요! 



눈 큰 사람은 참 예뻐보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눈 크기와 함께 예쁘게 말아 올려진 긴 속눈썹 또한 예쁜 눈매로 보이게 해 준답니다. 그럴 때 꼭 필요한 마스카라는 뷰티 화장품 중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할인 제품으로 눈이 커지는 올프루프 아이키트, 페이스잇 맥스아이 마스카라, 와이업 마스카라, 페이스잇 콜라겐 불륨 마스카라 등의 제품이 있습니다.



눈이 커보이기 위해 아이라인과 마스카라 등을 활용하는데요! 눈 주위의 블링블링한 눈매를 만들기에는 아이섀도우 만한 것이 없지요. 스그니처 아이즈와 브로우마스터 아이브로우펜슬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네요!



 그 외에도 귀차니즘으로 화장품을 잘 안 쓰는 남친을 위한 포멘제품인 더프레시 포맨 수분 플루이드, 오일컨트롤 플루이드, 네오클래식 옴므 블랙 올인원 트리트먼트 등도 있습니다.

더페이스샵 10월 세일 행사는 지금 소개한 제품들 외에도 정말 다양한 제품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만 할인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케어템 등도 있습니다. 이번 더페이스샵 10월 세일 행사는 10월 5일 수요일까지 진행된다는 점 잊지 마시고 그 전에 코리아세일페스타 블랙데이의 혜택을 많이많이 누려보세요!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