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휴일 약국 찾기 휴일지킴이약국 검색 방법

공휴일 약국 찾기 휴일지킴이약국 검색 방법



토요일이나 일요일, 국가 공휴일 등의 날에는 문 닫는 약국들이 많기 때문에 급한 경우 약을 어떻게 구해야 할지 난감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병원도 문 닫고 문 연 약국을 찾기 어려울 때 내 주변에 약 구할 수 있는 약국을 어떻게 찾을수 있는지 공휴일 약국 찾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휴일 문 여는 약국은 당번제로 운영되거나 지정된 약국은 거의 항상 문이 열려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은 서울뿐만 아니라 경기도, 인천광역시, 강원도, 세종시, 충청남도, 충청북도, 대전광역시,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울산광역시, 부산광역시, 경상남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광주광역시, 제주자치시 등 모든 곳에 다 있습니다.

공휴일 운영되는 약국을 검색하고 싶은 경우 포털사이트에서 휴일지킴이약국을 검색해 주세요! 이 사이트는 대한약사회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연중무휴, 심야운영, 명절당번약국, 휴일운영약국 등의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왼쪽 지도를 클릭해서 보면 해당 지역의 모든 약국이 다 나오므로 공휴일 운영되는 약국을 찾고 싶다면 휴일지킴이약국검색을 눌러주세요.



휴일지킴이약국 검색창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날짜, 시간, 지역 등을 설정하고 검색하면 공휴일에 운영되는 약국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인천 부평지역에 살고 있어서 해당 지역을 검색해 봤습니다.



인천 부평지역 야간 심야에 운영되는 약국을 검색해 봤더니 4개가 검색됩니다. 약국명과 주소, 전화번호도 알 수 있고 운영시간과 현재운영여부도 알 수 있습니다.

현재운영여부는 녹색이면 운영중인 것이지만 지금 아래 보시는 것처럼 노란색이라면 꼭 가시기 전에 운영하고 있는지 전화 해 보시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공휴일 약국 찾기 휴일지킴이약국 검색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급하게 아플 때 약을 살 수 있는 약국을 미리 알아두면 위급 할 때 고생하지 않고 약을 구할 수 있답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