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건강에 좋은 자스민차 효능 살펴 보기

여성 건강에 좋은 자스민차 효능 살펴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 효능에 좋은 자스민차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스민은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 외에도 여성들의 생리불순, 수족냉증, 편두통, 우울증개선 등에 효능이 있어 자스민차 마시기를 애호하시는 분들이 참 많다고 합니다.

고급진 중국집에 가면 자스민차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국에서는 자스민차를 말리화차라고도 하는데요! 중국음식이 기름지기 때문에 기름기를 배출하고 체지방을 줄이는데 효과가 좋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자스민차를 많이 즐긴다고 합니다. 


저도 지금 약간 비만인지라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인 황제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너무 고기만 먹도 보니 살짝 걱정이 되서 자스민차를 같이 마시고 있습니다.

자스민차는 체내에 쌓인 콜레스티롤과 지방을 분해하는 성분이 있기 때문에 기름진 음식을 먹고 자스민차를 마셔주면 체내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스민차는 심장박동수를 조절해 주기 때문에 우울증을 가진분들에게 도움이 되며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마셔줘도 좋다고 합니다.

출산후 산후조리하는 임산부, 출산부의 경우에도 자궁수축과 모유촉진에 도움이 되며 생리불순을 격는분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여성분들이 많이 겪는 손발이 찬 경우인 수족냉증에 도움이 됩니다. 혈액순환을 좋게 하여 피가 잘 순환되고 그로 인해 손발이 찬 수족냉증을 완화해 주고 산소가 잘 전달됨으로써 피부를 좋게 해준다고 합니다.


여성분들 중 수족냉증, 생리불순, 우우을증, 심한 스트레스, 출산부 분들은 자스민차를 미리 내려 물처럼 마셔보는 건 어떨까요? 자스민차의 다양한 효능이 몸을 건강하게 해 줄꺼에요! 오늘은 여성 건강에 좋은 자스민차 효능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본 블로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이트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